메뉴 닫기

칼슘비타민제

되려 역효과? 같이 먹으면 안 되는 영양제 궁합 14가지

칼슘비타민제

종합비타민에는 칼슘과 아연, 마그네슘, 구리 등의 미네랄이 포함돼 있는데 미네랄은 위산이 분비돼야 흡수가 쉽기 때문이다. 한미약품은 성장기 자녀를 둔 부모들에게 인기를 끌었던 ‘GF 주니어’를 ‘GF 프리미엄 칼슘비타민’으로 리뉴얼했다고 25일 밝혔다. 이에 종합비타민제 브랜드 뉴트리코어는 칼슘, 마그네슘, 비타민을 한 알에 담은 영양제 ‘뉴트리코어 칼마디’를 출시했다.

– 그 기준이 종합비타민제라면 맞다. 또한 가축의 탈수예방을 위해 신선한 물을 수시로 공급하고 비타민제, 대사촉진제 및 칼슘·소금같은 미량 광물질을 급여하는 것이 좋다. 그렇다면 종합비타민제의 원료가 자연 유래인지 확인하는 방법은 무엇일까. 이는 제품의 ‘원재료명 및 함량’을 보면 된다.

칼슘비타민제

종합비타민에는 칼슘과 아연, 마그네슘, 구리 등의 미네랄이 포함돼있는데 미네랄은 위산이 분비돼야 흡수가 쉽기 때문이다. 아테네키즈는 9종의 멀티비타민과 유산균 프로바이오틱스 5종, 홍삼, 복합아미노산, 탄산칼슘 등의 다양한 부원료로 만들어진 어린이 멀티비타민, 종합비타민, 종합비타민제이다.

CCB칼슘채널차단제 성분이 많았다. END이들은 지난 3월부터 열흘간 상주지역의 노인 45명에게 칼슘제와 비타민제를 시가보다 4-5배 부풀려 6,700만원 어치를 판매한 혐의를 받고 있습니다.

칼슘비타민제 특히 가축의 탈수예방을 위해 신선한 물을 수시로 공급하고 비타민제, 대사촉진제 및 칼슘·소금같은 미량 광물질을 급여하는 것이 좋다.

칼슘과 마그네슘, 비타민D가 바로 그런 영양소다. 이중 식품에 함유된 천연칼슘 성분과 비슷한 효능을 얻기 위해서는 천연 원료 멀티비타민제를 선택하는 것이 좋다.

그러면 골다공증이 있는 분들은 칼슘비타민제를 섭취해야 될까요? 그동안은 골다공증이 있는 분들, 골다공증은 특수검사를 해야 합니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