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캡슐비타민

비타민 E 캡슐을 피부에 사용하는 5가지 방법

캡슐비타민

리포솜은 물을 좋아하는 머리 부분친수성과 기름을 좋아하는 꼬리 부분소수성으로 구성된 동그란 캡슐로 마치 축구공처럼 생겼다. 또, 연질캡슐 형태의 감기약으로는 국내 최초로 비타민 B2일 복용량 기준 12mg를 함유하고 있다. 매일 비타민과 유산균 등 건강에 필요한 영양제를 챙겨 먹거나 건강식을 선택 구매하는 것 등이 이에. 특허 받은 장용성 연질캡슐로 오메가3 특유의 비린내 없이 섭취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뿐만 아니라 연질캡슐 형태의 감기약으로는 국내 최초로 비타민B2일 복용량 기준 12mg를 함유하고 있다. 여기에 비타민D400 1통과 선물하기 용이하도록 쇼핑백까지 함께 제공하고 있다. 해열·진통제 성분인 아세트아미노펜과 비타민B2인 리보플라빈이 들어 있다.

캡슐비타민

이번 입점과 함께 내추럴이믹스는 ‘오메가3 플러스 비타민D 1200캡슐’을 출시한다. 또한 인공색소인 타르색소 대신, 천연 색소를 사용했다. 뿐만 아니라, 연질캡슐 형태의 감기약으로는 국내 최초로 비타민B2일 복용량 기준 12mg를 함유하고 있다.

일동제약에 따르면 캐롤비 시리즈는 쉬운 목넘김, 빠른 약물 흡수 등을 고려해 소형 연질캡슐 제형을 채택했으며, 타르 색소 대신 천연 색소를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여러가지 비타민, 무기질, 아미노산 등의 성분이 함유돼 요즘과 같은 날씨에 연약해진 몸을 건강하게 케어한다. 영양제나 비타민 등을 통해 보완해주면 도움이 될 수 있다.

캡슐비타민 리포솜의 가운데 빈 공간에 비타민 등의 피부개선 성분들을 넣는다. 캐롤비 시리즈는 소형 연질 캡슐말랑말랑한 캡슐 형태다.

‘1960NY’ 브랜드의 ‘화이트닝 수딩 젤 크림’은 촉촉한 수분감을 자랑하는 피부 미백 크림으로, 비타민 캡슐을 함유해 피부에 생기를 더하는 수분크림 제품이다. 이 가운데, 브리오비타민이 한 캡슐에 프로폴리스와 아연, 셀레늄, 비타민E, 비타민C 등을 복합 함유한 캐나다 수입 품인 브리오 프로폴리스 캡슐을 판매한다고 밝혔다. 섭취는 하루에 2캡슐씩이며 매일 거르지 않는 것이 중요하다.

캐롤비 시리즈는 연질캡슐 형태의 감기약으로 국내 최초로 비타민B2 1일 복용량 기준 12mg을 함유하고 있다. 연질캡슐 형태의 감기약으로는 국내에서 처음으로 비타민B2일 복용량 기준 12㎎를 함유하고 있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