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콘드로이친

MSM & 조인트 글루코사민 by케빈황

콘드로이친

끈끈한 달팽이의 점액은 뮤신이라는 물질로 구성되어 있는데, 뮤신의 주 성분은 콘드로이친. 이와 함께 불필요한 물질과 색소, 칼슘 등의 침착이 일어나며 콘드로이친 성분이 줄어들게 된다. 불러일으키는 콘드로이친이 무릎과 골반 관절염의 증상 개선 효과가 전혀 없는 것으로 나타났다. 또 달팽이 점액 여과물에 포함된 콘드로이친 성분 특유의 보습력과 캐비아의 풍부한 영양을 함유하고 있다.

또한 다량의 콜라겐과 콘드로이친황산 성분이 피부세포 증식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쳐 피부의 항노화 및 탄력유지 등의 효과가 있다. 우슬과 오가피, 초두충의 약초들은 동의보감 및 한방에서 인정한 근골약초이며 닭발은 콜라겐뿐 아니라 연골을 구성하는 영양소인 ‘콘드로이친’이 풍부하여 관절에 좋은 음식으로 알려진 바 있다.

콘드로이친

콘드로이친 황산은 피부 노화를 막아준다. 영양의 보고 달팽이 점액이 주성분으로 담겼으며 뮤신의 주성분인 콘드로이친 황산은 피부의 저수지라고 불리는 글리코스 아미노클리칸 덩어리로 칙칙한 피부에 생기를 충전한다.

특히 끈끈한 달팽이의 점액은 뮤신이라는 물질로 구성되어 있는데, 뮤신의 주성분은 콘드로이친 황산이다. 달팽이 점액 여과물에 포함된 콘드로이친 성분 특유의 보습력과 주름예방 및 미백에 효과적인 캐비아의 영양이 피부를 생기있고 부드럽게 가꿔준다. 푸코잔틴은 미백효과, 피부보호, 피부 진정, 항노화에 효과적이며 콘드로이친은 피부 수분 공급, 유지, 피부 보호, 피부재생 효과에 탁월하다.

콘드로이친 나이가 들면 세포의 노화가 일어나 세포 위축 및 수분 감소가 일어나는데, 불필요한 물질과 색소, 칼슘 등의 침착이 일어나며 콘드로이친 성분도 줄어들게 된다. ‘SI-449’는 생화학공업이 독자적으로 개발한 글리코사미노글리칸 가교기술을 이용하여 개발한 콘드로이친황산 가교체를 주성분으로 하는 분말상의 유착방지제이다.

달팽이는 끈끈한 점액을 만드는데, 이 점액은 ‘뮤신’이란 성분으로 ‘콘드로이친 황산’의 주성분이다. 상어연골성분을 구성하는 콘드로이친 성분은 글루코사민과 초록잎홍합을 함께 섭취 시 가장 잘 흡수된다고 알려져 있다. 생리활성물질인 ‘콘드로이친’이 개발되어 연간 7,000만 달러 상당의 수입대체효과를 거두고 있어 화제다.

이 성분은 피부의 저수지라고 불리는 GAG글리코스 아미노클리칸 덩어리로서 인체의 8%를 차지한다. 달팽이 점액질인 뮤신에 콘드로이친황산이라는 성분이 단백질과 결합하여 수분과 영양을 효과적으로 공급하여 건강한 머릿결을 유지할수 있도록 도와준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