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쿠싱증후군

쿠싱증후군대처할 방법이 없을까요?

쿠싱증후군

이은하는 쿠싱증후군으로 인해 원래 체중보다 20kg 늘어난 상태였으며 체중 증가와 함께 면역력 저하 및 각종 합병증을 앓고 있었다. 가수 이은하가 앓고 있는 쿠싱증후군이 네티즌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SBS 캡처 ‘좋은아침’ 이은하가 쿠싱증후군 투병 사실을 고백했다.

  쿠싱증후군은 ‘내인성’과 ‘의인성’으로 분류된다. 쿠싱 증후군은 남성보다 여성에서 8배 정도 더 많이 발생하며, 보통 30~40대에 진단되는 경우가 많다. SBS "좋은아침" 방송화면 캡처 이은하가 쿠싱증후군을 앓고 있다고 고백하면서, 이 병에 대한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쿠싱증후군

인터넷상에서 가수 이은하의 쿠싱증후군에 대한 누리꾼들의 관심이 뜨겁다. 가수 이은하가 희귀병 쿠싱증후군으로 증가한 체중을 70일 만에 대폭 감량했다. 지난 7일 가수 이은하씨가 방송에서 쿠싱증후군 투병 근황을 전하면서 이 질환에 대한 관심이높아지고 있다.

이은하 쿠싱증후군 극복기가 세간의 이목을 끌고 있다. 이은하는 “살이 찌면 보통 손부터 찐다. 이은하의 ‘좋은 아침’ 출연은 이번이 두 번째였다.

쿠싱증후군 방송 캡처 최근 방송에서 가수 이은하씨가 쿠싱증후군으로 투병하는 사실이 알려지면서 이 질병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쿠싱증후군이 발병되면 온 몸이 붓는다. 가수 이은하가 희귀병 쿠싱증후군을 극복한 사연을 공개했다.

SBS TV <좋은아침> 7일 방영분에서 가수 이은하가 쿠싱증후군으로 투병하는 근황이 전해진 후 누리꾼들이 이 병에 대한 관심을 보였다. 이날 이은하는 척추분리증과 쿠싱증후군을 앓고 있다며 "쿠싱증후군 때문에 얼굴에 변형이 온다. 최근 가수 이은하씨가 방송에서 쿠싱증후군 투병 근황을 전하면서 이 질환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이어 "사실 다 낫고 싶었다. 이은하가 쿠싱증후군을 앓고 있다고 고백한 가운데 이 병에 대한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