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크로아상샌드위치레시피

샘킴’s 샌드위치 만들기 We Can Sandwich .ep 01

크로아상샌드위치레시피

서툰 손길이지만 조심스럽게 야채를 썰고 데코레이션에도 신경쓰는 등 꼬마 요리사들의 진지한 참여태도가 돋보였다. 크로아상 샌드위치, 스텔라 피자 등 모양도 예쁘고 맛도 좋은 참신한 레시피를 준비했다.

그래서. 프랑스의 ‘크로아상 샌드위치’ 등 12부작으로 꾸며진다. 샌드위치는 데우지 않고 시원하게 바로 먹을 수 있는 콜드 샌드위치로 변신했다. 각 학년 학생들은 자신의 수준에 맞게 타르트와 크로아상 샌드위치, 스텔라 피자 등 모양도 예쁘고 맛도 좋은 참신한 레시피를 준비했다.

크로아상샌드위치레시피 이 날. 다양한 레시피를 소개해 참석자들의 만족도가 높았다. 지난 2012년 문을 연 ‘제스트 투고’는 케이크, 디저트, 샌드위치, 빵 등을 함께 판매하는 델리이다. 활용한 ‘감자 크로아상 샌드위치’와 ‘리코타 치즈 샐러드’, ‘진짜 바나나우유’를 직접 만들었다.

이번 쿠킹클래스에서는 우유를 활용한 ‘감자 크로아상 샌드위치’와 ‘리코타 치즈 샐러드’, ‘진짜 바나나우유. 다양한 레시피를 소개해 참석자들의 만족도가 높았다. “요즘 요리 프로는 고전적으로 레시피를 알려주거나, 예능을 가미해 요리를 즐기는 포맷입니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