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크림치즈레시피

필라델피아 크림치즈 레시피 – 크림치즈 스파게티

크림치즈레시피

이번에 선보인 미라클 볶음밥은 픽미픽미 프로그램에서 수상한 ‘크림하새우’ 레시피와 콘셉트를 활용해. 콘치즈와 감자샐러드, 볶음김치를 사이드 메뉴로 구성했다. 댓글 이벤트는 홈페이지에 게시된 ‘필라델피아 크림치즈 레시피’에 나만의 오픈 샌드위치 메인 재료를 댓글로 달면 응모가 되는 간단한 방식이다.

가격은 4600원이다. ‘냉장고를 부탁해’냉부에서 ‘쌍칼’ 박준규가 반한 면 요리의 레시피가 공개됐다. 이번에 선보인 미라클 볶음밥은 픽미픽미 프로그램에서 수상한 ‘크림하새우’ 레시피와 콘셉트를 활용해. 콘치즈와 감자샐러드, 볶음김치를 사이드 메뉴로 구성했다.

크림치즈레시피

GS25는. 또 콘치즈와 감자샐러드, 볶음김치를 사이드 메뉴로 구성했다. 크림치즈를 곁들인 식빵 와플 ▷재료 식빵 4장, 견과류 3, 크림치즈 6, 꿀 5 ▷만들기 식빵은 가장자리를 잘라낸다.

스프에 치즈를 더해 부드러워 남녀노소 누구나 맛있게 즐길 수 있는 맛이다. 치즈도 느끼하지 않고 샐러드로 먹기 알맞다. 새우볶음밥과 크림소스, 스크램블을 섞어 부드러운 감칠맛을 즐길 수 있다.

크림치즈레시피

또한 이니스프리는 쉽고 빠르게 완벽한 헤어 스타일링을 완성해주는 ‘마이 스타일링 레시피’ 5종을 출시한다.

이와 함께 진저허니 에센셜 로션, 진저허니 크림, 진저허니 슬리핑 마스크도 선보인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