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키엘비타민C트리트먼트

HERA, 헤라 시그니아 앰플 개봉기

키엘비타민C트리트먼트

다섯 가지 노화 고민을 한번에 케어하는 키엘의 9월 신제품 ‘수퍼 스마트 크림과 5% 순수 비타민 C를 함유한 고농축 비타민 C 트리트먼트 ‘파워풀 스트렝스 라인 리두싱 컨센트레이트’로 구성됐다. 키엘이 주름 개선 고농축 트리트먼트 ‘파워풀 스트렝스 라인 리두싱 컨센트레이트’의 대용량 사이즈 한정판을 9월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좋은 비타민 화장품 고르기 왼쪽 상단부터 시계 방향 순으로 BRTC, 꼬달리, 노에사, 바이오더마, 키엘. 최근. 함유된 트리트먼트 제품. 물을 한 방울도 함유하지 않은 5% 순수 비타민 C 포뮬러를 사용했다.

160여 년 전통의 뉴욕 코스메틱 브랜드 키엘이 추석 선물 세트 11종을 선보인다. 이번 세트는 키엘의 인기 상품을 묶어 총 7총으로 구성해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뉴욕 코스메틱 브랜드 키엘이 5% 순수 비타민 C 파워의 주름 개선 고농축 트리트먼트 ‘파워풀 스트렝스 라인 리두싱 컨센트레이트’의 대용량 사이즈 한정판을 9월 출시한다.

키엘비타민C트리트먼트

3 키엘 수분 자외선 차단제 수분막을 형성해 피부를 하루 종일 촉촉하게 유지시켜주는 제품. 특히 로자 갈리카와 비타민 E 성분 등이 자외선으로부터 민감해진 피부를 보호해준다. 보습 기능이 뛰어난 포도씨 오일, 항산화 성분이 풍부한 비타민 C·E가 들어있다. 다섯 가지 노화 고민을 한번에 케어하는 키엘의 9월 신제품 수퍼 스마트 크림과 5% 순수 비타민 C를 함유한 고농축 비타민 C 트리트먼트 파워풀 스트렝스 라인 리두싱 컨센트레이트로 구성되었다.

나만의 루틴을 소개하자면 클렌징?오일로 1차 세안 후 얼굴의 물기를 닦아낸다. 여기에 순수 비타민 C 5%의 고농축 포뮬라가 외부 환경으로 인한 피부 손상을 보호한다.

키엘비타민C트리트먼트 뉴욕 코스메틱 브랜드 키엘이 5% 순수 비타민 C 파워의 주름 개선 고농축 트리트먼트 ‘파워풀 스트렝스 라인 리두싱 컨센트레이트’의 대용량 사이즈 한정판을 9월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뉴욕 코스메틱 브랜드 키엘이 순수 비타민C 파워의 주름 개선 고농축 트리트먼트 ‘파워풀 스트렝스 라인 리두싱 컨센트레이트’의 대용량 사이즈 한정판을 출시한다. 이는 2006년부터 2011년까지 키엘의 전체 안티에이징 제품 중 가장 많이 판매된 에센스로, 키엘은 고객분들의 요청에 의해 대용량 사이즈 한정판을 9월 한 달간 판매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관리와 트리트먼트 효과가 극대화된다. 탁월한 주름 개선 효과는 물론 피부결과 피부톤을 동시에 개선한다.

4 키엘 저자극 화이트닝 트리트먼트 워터. 200ml, 5만2천원대. 감초 추출물이 피부를 진정시키며 액티베이트 C 성분이 멜라닌 색소가 피부에 침착되는 것을 막는다. 탁월한 주름 개선 효과는 물론 피부결과 피부 톤을 동시에 개선한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