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타코샌드위치레시피

타코 만들기 & 과카몰리 만드는법

타코샌드위치레시피

멕시칸 음식과 한식을 합친 퓨전식 김치 타코가 인기 메뉴이다. 각 가정마다 수십 년간 내려오는 비장의 레시피가 있다. 이에 외식 업계에서는 개개인의 식성이나 취향에 맞게 재료부터 토핑까지 본인의 레시피 대로 선택할 수. 글로벌 샌드위치 브랜드 써브웨이 역시 고객이 원하는 재료로 샌드위치를 만들어주는 것으로 유명하다.

한마디로 ‘독일 시댁 밥상’이다 청어 샌드위치와 웨지 감자튀김이 올려진 실라마카가 상위에 올랐다. 푸드 트럭 하면 떠오르는 음식은 주로 핫도그, 샌드위치. 비장의 레시피를 자랑한다. 모로코 샌드위치카사블랑카머나먼 땅 아프리카에서는 어떤 음식을 먹을까 궁금하다면 이태원. 독특한 레시피가 담긴 메뉴를 선보여온 오너의 최신 메뉴는 바로 ‘삼겹살 타코’다.

타코샌드위치레시피

가장 중요한 레시피도 남편과 독일 시댁의 래시피를 그대로 따랐다. 내부 역시 집에서 식사하는 것처럼 편안함을 추구했다. 해 샌드위치, 타코, 케사디야 등을 간단하게 먹는다.

하와이안 비프 타코에는 계란 대신 파인애플이 들어가 역시나 색다른 맛을 낸다. 집에서도 바 못지않은 칵테일을 쉽게 만들 수 있는 레시피가 줄을 잇지만 정작 간단한 안주, 핑거 푸드와의. 완성된 샌드위치는 향긋한 허브 향과 쫄깃한 식감으로 청량한 진토닉의 맛을 돋워준다. 샐러드를 식빵, 바게트, 크래커 위에 올리면 각각 샌드위치, 부르스게타, 카나페가 된다.

타코샌드위치레시피 텍사스식 멕시코 요리에다 한국식 레시피를 가미한 멕시칸 펍으로 지난 6월 문을 열었다. 한국에 상륙한 ‘노블카페’도 최소한의 양념만을 사용하는 레시피 전통을 이어간다. 맛 소문은 빨랐다.

내부 역시 집에서 식사를 하는 것처럼 편안함을 추구했다. 시나몬 롤에 베이컨 동그랗게 올리기 슈퍼에서 산 시나몬롤 반죽과 베이컨 몇 조각만 있으면 된다.

보다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멕시칸 샌드위치도 인기가 높다. 멕시코식 샌드위치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