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탕수육레시피

돼지고기 탕수육 소스 만들기

탕수육레시피

‘강식당’의 ‘등심 탕수육 라면’ 레시피가 주목받고 있다. 그 중에서도 얼큰하고 개운한 맛을 내는 짬뽕은 다른 메뉴와 다르게 계속 먹어도 질리지가. 원하는 레시피대로 재료를 넣어 짬뽕을 만들어보기도 좋다. 특히 ‘강식당’에서 ‘등심 탕수육 라면’ 레시피가 공개되자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며 누리꾼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기도 했다.

탕수육라면 레시피ㅣ ‘강식당’ 캡처 ‘강식당’에서 신메뉴인 등심 탕수육 라면 레시피를 공개해 눈길이 쏠리고 있다. 먼저 채 썬 양파와 대파를 볶아주고, 볶은 채소에 고춧가루를 넣는다. 지난 27일 tvN ‘현지에서 먹힐까? 중국편’ 네이버 TV캐스트에는 3화에서 소개된 탕수육 레시피 영상이 게재됐다.

탕수육레시피

tvN ‘강식당’ 캡처 ‘강식당’에서 선보인 라면 레시피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방송 때문에 내린 건 아니고, 레시피 계산을 하다 보니 조금 과하게 받는 측면이 있어 6가지 메뉴 정도. 대표 메뉴인 짬뽕과 짜장면, 탕수육 등도 혹평했다. 여기에 코스로 탕수육, 칠리새우, 고추잡채, 게살수프 등을 모두 즐길 수 있다.

 잡무를 하고 있는 나영석 PD는 "내가 기술직으로 들어갈 수 없잖아"라며 답답함을 토로한 바 있다. 요리 연구가 백종원맨 위 사진이 ‘강식당’을 찾아 탕수육 라면의 레시피를 전수했다. 19일 방송된 tvN ‘강식당’에서는 신메뉴 탕수육 라면 탄생 장면이 공개됐다.

탕수육레시피 ‘강호동가스’, ‘오므라이스’, ‘이수근가스’에 이어 ‘등심 탕수육 라면’이 메뉴에 추가되자 시청자들이 ‘등심 탕수육 라면’ 레시피에 관심을 나타내고 있다. 사진: tvn ‘강식당’ 탕수육 라면 레시피가 온라인상에서 화제다. 19일 방송된 tvN ‘강식당’에서는 백종원이 제주도에 위치한 강식당을 방문했다.

짬뽕 탕수육이다. 준비를 하며 이연복 셰프는 "이 프로그램을 끝까지 보는 사람은 탕수육 만드는 법을 정확히 알 수 있을 것"이라며 숨김없는 레시피 공개를 선언했다. 이수근은 “호동이형이 라면을 진짜 잘 끓인다”고 라면을 추천했고 백종원은 “라면에 탕수육을 넣은 라면 어떠냐”고 레시피를 즉석에서 공개했다.

‘강식당’ 백종원 강호동이 신메뉴를 개발했다. 백종원은 특급 양념장을 추가한 탕수육 라면의 레시피를 알려주고 서울로 돌아갔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