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탕수육소스

드레노어의 전쟁군주 – 드레노어의 탕수육

탕수육소스

이 상품은 미니포차 시리즈의 베스트 안주상품인 정통탕수육튀김에 알싸하고 매콤한 사천식 소스를 부었다. 우리 가게에서 한 것보다 맛있었다. 우리 가게 보다 이게 더 잘 팔릴 것 같다”고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촉촉하고 바삭하다"라고 감탄했다. ‘현지에서 먹힐까’ 중국편 제작진은 "한국식 탕수육을 맛보게 된 중국 현지인들 사이에서도 탕수육 소스논쟁이 벌어졌다. 맛있닭 닭가슴살 탕수육의 특제소스는 건강에 좋은 국산 생강과 발효식초로 새콤달콤한 맛을 살렸다.

탕수육소스

16일 방송된 SBS ‘생활의 달인’에선 삼척 탕수육 달인을 소개했다. 촬영 중 강주은과 장서희는 탕수육 궁합을 맞춰 봤고, 두 사람 모두 ‘찍먹파’라는 사실을 확인했다. 이날 강주은은 "나는 찍어 먹는데, 남편은 탕수육에소스를 확 부어버린다"며 최민수의 만행을 공개했다.

강주은은 “나는 찍어 먹는데, 남편은 탕수육에소스를 확 부어버린다”며 최민수의 만행을 공개했다. 두 사람은 "탕수육이 아주 맛있었다. 또 기름에 튀기는 방식이 아닌 팬 또는 에어프라이어를 활용했다.

탕수육소스 탕수육 맛집인 ‘명동칼국수’는 서울 강남구 남부순환로 351길 4에 위치해있다. 탕수육 소스는 고추기름과 고추를 섞은 뒤 마늘과 양파 등을 골고루 섞어서 매콤한 맛이 난다고. 숟가락을 꽂아서 나가는 간짜장은 닭육수를 베이스로 한다. 특히 탕수육 소스와 김치를 맛있게 볶는다면 일부 중국집이나 시중에서 판매하는 김피탕의 맛을 제대로 느껴볼 수 있다.

또한 소스도 물이 아닌 육수를 넣었으며 배추로 단맛을 더했다.

이번 방송에서는 현지인들이 ‘부먹파’일지, ‘찍먹파’일지 지켜보는 재미도 클 것이다. 여기에 기름에 생쌀을 튀겨 고소한 맛을 냈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