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탕평채레시피

청포묵 무침 만들기 –

탕평채레시피

고서도 들춰보고 재현도 해 관능검사도 거쳐 표준 레시피를 만든다. 볼락김치ㆍ도다리쑥국ㆍ방풍탕평채ㆍ진달래화전ㆍ치자밥ㆍ약대구ㆍ합자젓국ㆍ대구고니젓ㆍ물굴젓 등. 요리사들이 만든 과정을 담은 레시피를 작성해 제출한다. 그 후로도 완자탕, 닭찜, 호박선, 탕평채, 칠절판 등 음식마다 지단은 빠지지 않았다.

탕평채는 녹두묵에 고기볶음ㆍ미나리ㆍ김 등을 섞어 만든 묵무침이다. 주방 청소로 환심을 산 뒤 하루 만에 뷔페의 레시피를 장악했다. 양념의 탕평채 잡채 등 ‘저칼로리로 즐길 수 있는 명절음식’을 선보이며, 13일은 한명숙 강사가 단호박식혜, 호두깨강정, 오곡 맛밤 약식을 메뉴로 ‘다과 상차림 레시피’ 수업을 진행한다.

탕평채레시피

건 레시피 프로그램을 거머쥐었다. 잡채와 비슷하고 마찬가지로 비빔밥 재료가 된다.

책 ‘현미채식’은 현미밥과 채식 요리를 맛있게 먹을 수 있는 100여가지의 레시피를 제공한다. 오죽하면 지단 채 썰다. 든든하면서도 건강을 생각한 저칼로리 아침밥 레시피가 절실하다.

탕평채레시피 짠 맛을 잡고, 시원함을 살리는 무. 저 칼로리에 쫀득함까지 갖춘 탕평채. 명절마다 맛있게 먹고 나면 밀려오던 칼로리 걱정을 날려 줄 마음까지 가벼워지는 건강 레시피였습니다. 청포묵과 미나리, 숙주 등이 들어간 탕평채가 레시피와 함께 전시됐다.

KBS1 6시내고향 캡처 궁중요리로 알려진 탕평채의 레시피는 물론, 만들어진 계기가 관심 받고 있다. 경북 안동 지방의 탕평채다. 표준화작업이 된 음식들의 목록을 보고 있자니 한심하다.

양념의 탕평채 잡채 등 ‘저칼로리로 즐길 수 있는 명절음식’을 선보인다. KBS1 6시내고향 캡처 궁중요리로 알려진 탕평채의 레시피는 물론, 만들어진 계기와 의미가 눈길을 사로잡는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