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토마토비타민

? 도날데이지

토마토비타민

이 토마토는 비타민C와 루틴 성분이 많고, 칼슘을 배출하지 않게 해주는 비타민K, 라이코펜, 펙틴 등이 다량 함유돼 항암과 고혈압, 고지혈증, 골다공증, 다이어트 등에 좋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특히 ‘미네스트로네스프’의 경우 높은 토마토함량으로 비타민C가 풍부해 등교길 아침대용식으로도 제격이다. 한편 16일부터 23일까지 아워홈 공식 페이스북에서 ‘수능 D-30! 널 위해 준비했어’ 이벤트를 마련했다.

특히 비타민C는 토마토 한 개에 하루 섭취 권장량의 절반가량이 들어있다. > 다음으로 대추방울토마토의 경우 슈퍼 푸드 중에 하나라고 하는데, 박지현 신경과 전문의는 대추방울토마토에는 무기질과 비타민이 과일만큼 많다고 말했다.

토마토비타민

아시아종묘는 지난 2016년부터 우즈베키스탄에 양배추, 토마토, 당근 등을 수출하고 있다. 그 중에서도 방울토마토와 일반 토마토 사이에서 고민이 많이 되실 텐데요, 방울토마토가 일반적으로 철분, 칼슘, 아연, 섬유질이 일반토마토 보다 많고, 특시 비타민A의 경우 2배 이상 많다고 합니다. 토마토 토마토 안에는 리코펜 성분이 들어 있어 새로운 피부 세포를 만드는데 큰 역할을 한다.

비타민 C, E, 베타카로틴 등 항산화 물질이 풍부해 콜라겐 합성 및 피부 재생에 도움을 준다. 하루에 500mg이 권장되며, 같은 양의 비타민C를 식품을 통해 섭취하기 위해서는 레몬 9개 혹은 토마토 24개를 먹어야 한다.

토마토비타민 양배추, 토마토, 당근 등을 수출하고 있는 국가다. 췌장에 좋은 음식으로는 양배추, 브로콜리, 시금치, 토마토 등 비타민 성분이 많이 함유되어 있으며, 동시에 암세포 형성을 막아주는 기능을 가진 식재료가 좋다. 특히 미네스트로네스프의 경우 높은 토마토함량으로 비타민C가 풍부해 등교길 아침대용식으로 좋다.

토마토에 풍부하게 들어있는 비타민 성분은 성인병이나 백내장, 당뇨병 등을 예방해 주는 효과가 있다. 또한 토마토는 그냥 먹는 것보다 기름에 볶거나 데쳐 먹는 것이 훨씬 건강에 좋다. 또 맛도 좋고 색감도 좋아 인기가 많다.

화악산 고랭지 토마토는 선명한 붉은 색으로 과육이 단단하고 찰진 맛이 일품이다. 또 토마토에 설탕을 뿌려 먹으면 토마토의 비타민B 성분 흡수가 잘 안 되고 혈당이 높아진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