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퓨전찹스테이크레시피

크림소스스테이크레시피

퓨전찹스테이크레시피

‘트래블앤쿡’은 ‘색다른 맛의 신개념 퓨전푸드’라는 캐치프레이즈를 바탕으로, 찹스테이크부터 짬뽕. 최상의 식재료를 가지고 특화된 레시피로 만들기 때문이다. 양질의 소고기와 다양한 맛의 소스를 이용한 찹스테이크 8종류, 필라프, 파스타, 커틀릿 등 20여 가지의. 체계화된 레시피와 물류시스템을 구축했다"고 전했다. 중식과 퓨전을 넘나드는 테크닉을 선보이며 행사에 참석한 고객들의 입맛을 사로잡았다.

독창적인 레시피로 고객에게 즐거움을 선사한다. 찹스테이크, 단호박불고기, 떡갈비등 메인 메뉴를 고르고, 추가적으로 파스타나 필라프, 피자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기 때문이다.

퓨전찹스테이크레시피

이촌점에서는 이번에 퓨전 요리 콘셉트로 샐러드바의 메뉴를 강화하면서 이스탄불 케밥, 1994 찹스테이크. 대중적이고 최근 이슈가 되는 요리에 코코샤브만의 레시피를 더함으로써 차별화를 갖췄다. ” 이종한 공동대표가 말했다. 당산공원 옆에 위치한 ‘바오담’은 떡을 비롯해 클럽샌드위치, 그릴라이스샌드위치, 찹스테이크. 있는 레시피를 고민, 색다른 퓨전 브런치 메뉴를 선보였다.

이름에서 느낄 수 있듯 다락마을은 다락방같이 아늑한 공간에서 맛깔나는 음식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퓨전 레스토랑을 의미하는 음식 전문점이다. 프라임스테이크. ‘저녁이 있는 삶’으로 집밥이 주목을 받으며 ‘밀키트 KIT’가 인기다. 이런 소비자의 바람를 충족시키고자 19,800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에 2가지 메뉴를 제공하는 퓨전 레스토랑 프랜차이즈 브랜드 ‘다락마을’이 출범했다.

퓨전찹스테이크레시피 라치오 비엘에서는 수준급 스테이크와 수제화덕 피자, 파스타와 리조또, 샐러드 등 다양한 이탈리안 퓨전. 다양한 레시피와 소스를 개발해 신메뉴를 제공한다는 점입니다. ◆편의점별 주요. 천900원, ‘찹스테이크 도시락’천900원, ‘오쭈고추장 비빔밥’천500원 등 6종이다. 다국적 퓨전푸드 감성공간 ‘트래블앤쿡’이 맛집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을지로입구역 맛집 ‘다락 마을’은 전 세계의 특징적인 음식과 찹스테이크를 조화시켜 독창적인 레시피의 퓨전레스토랑 음식 전문점이다. 더불어 전 세계의 특징적인 음식과 찹스테이크를 조화시킨 독특한 퓨전요리가 화제가 되어. 독창적인 레시피에서 더 나아가 깊은 맛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정진하고 있다. 다양한 퓨전요리를 색다른 레시피로 선보여 고객들의 입맛을 사로잡겠다"고 말했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