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프로폴리스 먹는법

프로폴리스 먹는방법

프로폴리스먹는법

먼저 잘 먹는 것이 중요하다. 프로폴리스의 다양한 먹는 법 중에서도 프로폴리스원액을 입 안에 머금고 있다가 천천히 목으로 넘기는 것을 추천한다. 또한 프로폴리스 액상은 원액을 그대로 섭취할 수도 있고, 물이나 꿀, 요거트, 우유 등에 섞어 먹는 등 복용법이 다양해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폴리페놀, 프로폴리스 등의 성분이 대표적인 항산화물질이다.

브라질 프로폴리스는 제조과정의 위생상태, 품질, 성분 분석, 먹는법 등에 합격한 업체에 한해 S.I.F. 번호를 부여하는데 해당 번호가 없을 경우 수출 자체가 제한된다. S.I.F. 인증은 제조과정의 위생상태, 품질, 성분 분석, 먹는법 규정 등을 합격한 업체에 한해 부여되는 번호를 말한다.  한국의 홍삼과 캐나다의 메이플 시럽처럼 브라질은 프로폴리스를 국가 기간산업으로 분류해 농축산부에서 엄격하게 관리를 한다.

프로폴리스는 세계 3대 천연 항생물질로 꼽힌다. 특히 프로폴리스의 인기가 높은데, 프로폴리스는 항산화 및 항균 작용에 도움을 줄 수 있어 유해 환경으로부터 신체를 보호하는 데 효과적인 것으로 알려졌다. 그러나 임산부가 먹는 모든 것은 태아에게도 전달되므로 되도록 성분이 안전한 치약을 사용해야 한다.  또 꿀벌이 만든 천연항균 성분인 프로폴리스를 함유,  프로폴리스는 잇몸질환을 예방하는 역할을 한다.

프로폴리스 액상과 프로폴리스 앰플 및 프로폴리스 원액 그대로 프로폴리스 먹는 법이 있지만 톡 터트려 씹어 먹는 연질 캡슐 형태로 먹기가 간편하다. 연령별, 성별, 기능별, 성분별 맞춤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스페쉬에서는 간편하게 씹어먹는 ‘프로폴리스 츄어블’을 선보여 프로폴리스 먹는 법을 간편하게 도와주고 있다. 프로폴리스 먹는 법 프로폴리스는 여러 가지 방법으로 사용한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