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프롤린 유산균 /스트레스 해소법 /장누수증후군

프롤린 유산균 /스트레스 해소법 /장누수증후군

스트레스가 당신을 좌절시키고 짜증나게 하나요? 스트레스 해소방법은 여러분의 혼란스러운 삶에 차분하고 평온함을 회복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스트레스 해소법에는 많은 시간을 투자하거나 생각할 필요가 없습니다. 스트레스가 걷잡을 수 없게 되어 빠른 완화가 필요하다면, 이 조언들 중 하나를 시도해 보세요.

스트레스 해소방법 – 운동
사실상 어떤 형태의 육체적 활동도 스트레스 해소제의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 비록 여러분이 운동선수가 아니거나 몸이 좋지 않다고 해도, 운동은 여전히 좋은 스트레스 해소제가 될 수 있습니다.

신체 활동은 여러분의 기분이 좋은 엔돌핀과 웰빙 감각을 향상시키는 다른 자연 신경 화학 물질들을 공급할 수 있습니다. 운동은 또한 여러분의 몸의 움직임에 정신을 다시 집중시킬 수 있는데, 이것은 여러분의 기분을 좋게 하고 하루의 자극이 사라지도록 도와줄 수 있습니다. 걷기, 조깅, 정원 가꾸기, 집 청소, 자전거 타기, 수영, 역도 또는 여러분을 활동적으로 만드는 다른 모든 것을 고려해 보세요.

 

 

헬로 마이 닥터 친절한 진료실 13회

(소름↗) 심리 테스트로 알아보는 나의 ‘스트레스’ 원인

내 몸속의 독소와 유해균 원인 ☞ ‘장누수증후군’

[친절한 실험실] 유산균계의 BTS, ‘프롤린 유산균’의 생존율

우리의 장 건강이 위협받는 이유! ‘장 건강’을 망치는 습관

만병의 근원☠️ 스트레스에 취약한 주요 질병들

유익균 VS 유해균, 건강한 장의 황금비율은?!

장 건강을 지켜주는 윤영미 표 ‘우엉밥’ 레시피

답답한 속이 뻥! 뚫리는 스트레스 해소 운동법 (ft. 장 건강)

 

#헬로마이닥터친절한진료실 #13회 #교양 #다시보기 #재방송 #내용 #줄거리 #요약 #프롤린 유산균 #스트레스 해소법 #장누수증후군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