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피로회복비타민

비타민D 어떻게 보충해야 돼? – 비타민D를 보충하는 올바른 방법

피로회복비타민

보통 채소나 과일에 비타민C가 풍부한데, 그 중에서도 비타민C 하면 빠트릴 수 없는 과일이 키위다. 이 때 면역력 증진과 피로회복에 도움이 되는 비타민C 함량이 높은 음식을 충분히 섭취하는 것이 좋다.

베스트 일레븐 제주 유나이티드의 류승우가 ‘인간 비타민’으로 변신해 피로 회복과 나눔의 기쁨을 전달했다. 특히 일반 유자보다 향이 강하고 씁쓸한 맛이 특징인 댕유자는 유기산과 비타민C가 풍부해 피로회복에 좋으며, 예부터 제주에서는 댕유자를 차로 마시며 감기를 예방했다고 한다. 보통 채소나 과일에 비타민C가 풍부한데 그 중에서도 비타민C 하면 빠트릴 수 없는 과일이 키위다.

피로회복비타민

펜잘 등 의약품을 제조하는 ‘종근당’이 피로회복에 좋은 활성비타민을 새롭게 출시했다.

비타민B 다량 함유, 피로 회복에 큰 도움 주는 ‘임팩타민’ 대웅제약 임팩타민은 오래 전부터 자양강장제, 기능성비타민으로 많은 사랑을 받아온 제품이다. 이때 면역력 증진과 피로회복에 도움이 되는 비타민C 함량이 높은 음식을 충분히 섭취하는 것이 좋다.

피로회복비타민 고추의 비타민 C는 피로회복에 좋으며, 고추의 매운 맛은 위산의 분비를 촉진하고 식욕을 돋운다. 고함량 비타민B군이 함유돼 피로회복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B복합제제로는 제일헬스사이언스의 ‘투엑스비 플러스디 Vitamin.B’가 있다.

“Respect Ur Energy” 캠페인에서는 제주의 비타민 류승우가 피로회복 전도사가 된다.

이 제품은 벤포티아민 외에도 비타민 B2, B6, B12를 각각 100mg분량으로 함유하고 있고 피로회복과, 구내염, 피부염 등에 효과가 있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