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함소아비타민

‘우쭈쭈댄스’ 너무너무 귀여운 댄스!! 우쭈쭈!우쭈쭈~!!

함소아비타민

함소아제약이 어린이 종합비타민 ‘하루비타민’을 출시했다. 함소아제약은 아이들의 편식, 성장, 체력 증진을 위한 프리미엄 비타민 ‘닥터.밸런스 1100’을 7월 중 출시할 계획이라고 2일 밝혔다. 닥터.비타민D 3000IU는 함소아만의 식물혼합추출물과 품질 인증을 받은 스위스산 비타민D 원료를 함유한 츄어블 캡슐 제품이다.

㈜함소아제약의 ‘하마비타민 멀티-V’는 3~5세 아이의 생애주기를 고려해 일일 영양성분기준치의 100%를 섭취할 수 있도록 개발됐다. 함소아제약이 온 가족의 뼈 건강을 간편하게 챙길 수 있는 ‘닥터.비타민D 3000 IU’를 선보였다. ▲함소아제약대표 최혁용은 함소아 비타민 젤리를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함소아비타민

메인 구성인 할로윈 포포 패키지는 핸들박스 1개에 비타민젤리 200정, 할로윈DIY백 10개로, 구매시 함소아 오비타 100정을 추가 증정하며, 할로윈 패키지 전용 할인쿠폰도 함께 사용할 수 있다. 닥터.비타민D 3000IU는 과학적으로 설계된 함소아만의 식물혼합추출물과 엄격한 품질 인증을 받은 스위스산 프리미엄 비타민D 원료를 함유한 츄어블 캡슐 제품이다. 함랜드 전용 릴레이 특가는 한정수량으로 어린이홍삼 홍키통키 플러스, 프로폴리스, 하마쭈초유, 비타민젤리 등을 착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함소아 비타민 젤리는 비타민A와 B1, C, D, 엽산 등 5가지 비타민이 함유된 젤리 형태의 건강기능식품이다. 함소아제약대표 조현주이 환절기 아이들의 건강을 위한 건강기능식품 ‘함소아 바이오락토 탑’과 ‘닥터 비타민D드롭’ 2종을 소개한다. 함소아제약은 비타민, 홍삼농축액 등 건강한 성분으로 구성된 함소아 비타민젤리 포도맛과 함소아 비타민젤리 감귤맛을 출시했다.

함소아비타민 한편, 함소아제약의 공식 쇼핑몰인 함소아몰 에서는 하루비타민 출시를 맞아 `함소아 이튼튼 치약 세트`치약 100g 미니치약 20g 칫솔 파우치를 증정하는 사전 판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함유된 ‘비타민 젤리’, ‘닥터 오메가3 1000’ 등을 최대 8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가장 처음 준비된 경품은 함소아의 하마비타민이었다.

함소아한의원 의료진의 노하우로 연구 개발된 유산균, 비타민D 제품 ‘함소아 바이오락토 탑’, ‘닥터 비타민D드롭’ 2종을 선보인다. 함소아제약대표 최혁용은 어린이 종합 비타민 미네랄 건강기능식품 ‘함소아 하마비타민 영양가득 키즈/주니어’를 출시했다. 함소아제약은 한포로 하루에 필요한 비타민과 칼슘을 모두 섭취할 수 있는 어린이 종합비타민 ‘하루비타민’을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함소아제약대표 최혁용은 비타민A를 비롯해 비타민B1, C, D, 엽산 등 5가지 영양소를 함유하고 있는 ‘함소아 비타민 젤리’를 선보였다고 최근 밝혔다. 주함소아제약은 아이들의 편식, 성장, 체력 증진을 위한 프리미엄 비타민 ‘닥터 밸런스 1100’을 이달중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