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해장라면레시피

음주 후 속이 뻥 뚫리는 이연복 셰프의 ‘해장 라면’ 레시피 (영상)

해장라면레시피

15일 방송된 케이블채널 tvN ‘수요미식회’에서는 온 국민이 사랑하는 라면에 얽힌 풍성한 이야기가 펼쳐졌다. 이날 이연복 셰프는 짬뽕보다. 레시피 역시 어렵지 않다.

라면에 대한 관심이 높은 가운데 이연복 셰프가 짬뽕보다 맛있는 해장라면 레시피를 공개해 관심을 모은다. 대중문화부 ‘집밥 백선생’이 콩나물해장국, 해장라면 레시피를 전한다. <해장라면 레시피> 팬이나 냄비에 기름을 살짝 둘러준다.

해장라면레시피

티브이데일리 ‘수요미식회’ 이연복 셰프가 해장라면 레시피를 공개했다. 개그맨 지상렬이 해장 라면 레시피로 달걀 라면을 소개했다. ‘수요미식회’ 이연복 셰프 해장라면 레시피 공개 ⓒ tvN 이연복 셰프가 해장라면 레시피를 공개했다.

15일 방송된 tvN ‘집밥 백선생’에서는 ‘해장국’을 주제로 백종원의 요리 수업이 진행됐다. ‘수요미식회’에서 이연복표 해장 라면 레시피가 공개됐다.

해장라면레시피 이연복 셰프가 짬뽕보다 더 맛있는 해장라면 레시피를 공개했다. 수요미식회 /tvN ‘수요미식회’ 방송 캡처 수요미식회 /tvN ‘수요미식회’ 방송 캡처’수요미식회’ 중화요리 대가 이연복 셰프가 해장라면 레시피를 공개했다. 그 레시피는 매우 간단했다.

이날 일일 청강생으로 최태준이 출연했다. 곰tv, tvN ‘편의점을 털어라’ 배우 조혜정 씨가 ‘토마토 주스’가 들어간 해장 라면 레시피를 소개했다. 평범한 라면인데 이렇게 맛있을 수가 있다니 그 비법이 정말 궁금해 당장 레시피를 물어보았다.

21일 방영된 tvN<집밥 백선생>에서 백종원은 매운맛이 나는 해장라면 레시피를 전수했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