햄프씨드로 만든 단백질 셰이크! 271회 20160711
햄프씨드먹는법
햄프씨드 먹는 법 밥을 지을 때 쌀과 함께 소량의 햄프씨드를 첨가하면 햄프씨드에서 씨앗 기름이 배출돼 윤기 나는 밥을 먹을 수 있다. 단지 영양가치가 높고 상대적으로 위험성이 낮은 것으로 연구됐기 때문이다. 최근 한 방송에서 햄프시드햄프씨드의 효능이 알려지면서 슈퍼푸드로 뜨고있는 식품중에 하나로. 유기농인증받은 햄프시드를 들여와 판매중이다.
햄프씨드의 대중화와 함께 햄프씨드 먹는 법도 함께 주목 받고 있는데 대표적으로 햄프씨드 오일, 햄프씨드 오일캡슐이 있다. <이마트 만촌점 제공> ‘심는 씨앗’이 아닌 ‘먹는 씨앗’이 대세로 떠오르고 있다. 고대로부터 내려온 슈퍼푸드 곡물과 씨앗이 웰빙 시대를 맞아 주목받고 있다.
햄프씨드먹는법
한 여배우는 방송을 통해 "아마씨와 햄프씨드 같은 슈퍼푸드를 먹고, 꾸준히 운동을 해 이너뷰티 안티에이징에도 신경 쓴다. ½티스푼 <만드는 법> 브로콜리와 주키니 호박을 끓는 물에 2~3분 정도 데칩니다. 현미밥을 먹는 것이 좋다는 것은 많은 사람이 알고 있는 상식이다.
과거에는 버려지거나. 그래서 물에 불린 치아씨드를 시리얼과 같이 먹기도 하고, 차에 넣어 먹기도 한다”고 말했다. 이상으로 먹는 것은 물론 미용, 기능성식품으로 많은 수요가 있을것으로 예측된다. 한편 아마씨드는 여배우들이 다이어트와 피부관리 등으로 즐겨먹는 식품으로도 유명하다.
햄프씨드먹는법 선정된 햄프씨드. 불과 2년 전까지만 해도 생소한 식품이었지만 할리우드 셀럽들과 유명인들이 즐겨 먹는. 1스푼 <만드는 법> 블렌더에 물 1리터를 넣고 햄프씨드 한 컵을 붓습니다. 최근 렌틸콩, 아마씨드, 햄프씨드 등이 ‘슈퍼푸드’로 불리며 인기를 얻고 있다. 요즘 각종 매체에서 슈퍼푸드로 ‘햄프씨드’가 많이 소개되고 있다.
햄프씨드와 과일을 함께 갈아 주스로 마셔도 좋다. 아마씨드는 렌틸콩·햄프씨드와 함께 이른바 ‘슈퍼푸드’로 유명하다. 한국소비자원은. 반복적으로 먹는 과정에서 과다 섭취할 수 있다고 우려했다.
이제 밥 한끼도 건강을 생각하며 먹는 시대다. 햄프씨드먹는법은 햄프씨드를 햄프씨드오일로 짜서 먹는 방법이 있으며, 견과류처럼 단순히 입에 넣어 먹을 수도 있지만 밥에 넣어 먹거나 각종 요리에 첨가하여 먹을 수도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