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허벌라이프멀티비타민

수입이 증하가는 허벌라이프

허벌라이프멀티비타민

한국허벌라이프대표 정영희는 3일 비타민과 무기질을 제공하는 ‘멀티비타민∙무기질 컴플렉스포뮬라 2’를 리뉴얼 출시했다. 라이프 플랑크톤 성분이 보습 및 진정 작용을 하고 멘톨 성분이 즉각적인 쿨링 효과를 선사한다. 허벌라이프라인 오메가-3와 Formula 2 멀티비타민·무기질 컴플렉스가 포함된 ‘혈행&멀티 건강 선물세트’는 혈액 순환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일과 중 에너지가 필요한 사람에게는 좋은 ‘활력 증진 선물세트’는 비타민B군 7종과 비타민C를 포함한 상큼한 발포정 멀티비타민인 허벌라이프 리프트오프의 오렌지맛과 레몬라임맛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다. 토털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를 완성한다.

허벌라이프멀티비타민

2 멀티비타민·무기질 컴플렉스’와 ‘Formula 3 퍼스널 단백질 파우더’가 인기를 끌며 한국인의 영양을 책임지고 있다. ‘허벌 알로에 바디 선물세트’도 출시된다.

2 멀티비타민·무기질 컴플렉스’와 ‘Formula 3 퍼스널 단백질 파우더’가 인기를 끌고 있다. 2 멀티비타민·무기질 컴플렉스’와 ‘Formula 3 퍼스널 단백질 파우더’가 인기를 끌며 한국인의 영양을 책임지고 있다.

허벌라이프멀티비타민 비타민B군 7종과 비타민C를 포함한 상큼한 발포정 멀티비타민인 허벌라이프 리프트오프의 오렌지맛과 레몬라임맛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다. 허벌라이프라인 오메가-3와 Formula 2 멀티비타민·무기질 컴플렉스가 포함된 ‘혈행&멀티 건강 선물세트’는 혈액 순환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다. ‘헤지스 맨 스킨케어 룰429’는 남성의 피부 특성과 라이프스타일을. 구연산과 비타민C가 풍부해 피부미용에 좋은 라임을 듬뿍 올린 라임타르트가 대표적이다.

허벌라이프의 종합비타민 제제 ‘Formula 2 멀티비타민 무기질 콤플렉스’의 성분표는 허벌라이프가 판매하는 종합비타민이 천연비타민이 아님을 보여준다.

건조하고 피로한 눈가를 위한 제품으로 빙하수의 시원한 수분과 비타민 복합체의 생기를 전달해준다. 선물세트, 허벌 알로에 바디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