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허브비타민

아이허브, 종합영양제를 찾아봤습니다 비싸지만 좋은 제품들 많네요!! (가성비 제품도 물론 많네요)

허브비타민

건강기능식품기업 『프롬바이오』가 ‘가족건강엔 과일허브비타민13’을 출시하며 배우 이하늬와 함께한 CF영상과 메이킹영상을 공개했다. 보완 요법에는 허브, 비타민, 한약, 동종 요법, 자연 요법, 요가, 침술 등이 포함됐다. 또, ‘이지듀 DW-EGF 크림’은 콜라겐과 히아루론산, 엘라스틴, 비타민C의 고순도 고농도의 성분이 포함되어. 블루컬러 허브라벤더꽃 추출물, 세이지잎 추출물, 로즈마리앞 추출물 성분이 함유되어 있다.

과일허브비타민의 이미지를 한껏 극대화시켰다. 지중해 연안 유럽에서 재배되는. 04 각종 유기화합물과 비타민을 함유해 체내 활성산소 생성을 억제하는 효능이 있다. ‘V10 비타민 필링 패드’가 2018 뷰티 에디터가 뽑은 K-뷰티 아이템으로 선정됐다.

허브비타민

또 ‘이지듀 DW-EGF 크림’은 콜라겐과 히아루론산, 엘라스틴, 비타민C의 고순도 고농도의 성분이 포함돼. 블루컬러 허브라벤더꽃 추출물, 세이지잎 추출물, 로즈마리앞 추출물 성분이 들어 있다. 레몬밤은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상쾌하고 달콤한 레몬 향기가 나는 허브다. 이외에도 섬유질과 칼륨, 각종 비타민을 함유해 간뿐 아니라 몸 혈관의 노폐물을 제거하는 기능도 수행한다 등의 허브류와도 잘 어울려 취향에 따라 조합해 즐길 수 있다.

강황을 넣은 것을 골든 밀크라고도 부르는데, 강황은 허브나 계피 등 다른 향신료로 대체할 수 있다. 이 제품은 얼마전 CF촬영 현장에서 배우 이하늬가 인스타에 올린 사진으로 주목을 받았다. 건강보조제 해외직구 사이트인 아이허브, 드럭스토어, 비타민샵에서는 △글루코사민 △달맞이꽃 종자유 △자연 칼슘 △비타민 △오메가3 등 건강심품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허브비타민 또, ‘이지듀 DW-EGF 크림’은 콜라겐과 히아루론산, 엘라스틴, 비타민C 고순도 고농도 성분이 포함돼 더욱. 블루컬러 허브라벤더꽃 추출물, 세이지잎 추출물, 로즈마리앞 추출물 성분이 함유돼 있다. 또 ‘이지듀 DW-EGF 크림’은 콜라겐과 히아루론산, 엘라스틴, 비타민C의 고순도 고농도의 성분이 포함돼 더욱. 블루컬러 허브라벤더꽃 추출물, 세이지잎 추출물, 로즈마리앞 추출물 성분이 함유돼 있다. ‘이지듀 DW-EGF 크림’은 콜라겐과 히아루론산, 엘라스틴, 비타민C의 고순도 고농도의 성분이 포함돼. 블루컬러 허브라벤더꽃 추출물, 세이지잎 추출물, 로즈마리앞 추출물 성분이 함유됐다.

포털사이트는 크게 ‘비타민B 학술이야기’와 ‘재미있는 비타민B 탐구’로 구성돼 있다. 또, ‘이지듀DW-EGF 크림’은 콜라겐과 히아루론산, 엘라스틴, 비타민C의 고순도 고농도의 성분이 포함되어. 블루컬러 허브라벤더꽃 추출물, 세이지잎 추출물, 로즈마리앞 추출물 성분이 함유되어 있다. 유지상 광운대 총장은 “SNK-비타민센터는 서울 동북부 창업허브 플랫폼의 하나로 지역의 창업자들이 아이디어를 개발하고 시제품을 만들고 자유롭게 만나는 네트워킹 공간으로 건축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에는 컨텐츠 가독성을 높이고 관련 정보를 통합 제공하는 컨텐츠 허브로 한단계 업그레이드됐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