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호박전레시피

도시락반찬으로 딱♥메추리알호박전

호박전레시피

막걸릿집. 또한 "막걸리엔 전"이라며 전 만드는 비법까지 직접 전수하기로 했다. 안주 레시피를 전수하는 모습이 공개됐다. 최지우는 양파, 고추, 호박, 건새우 가루 등을 감자 전분으로 반죽했다.

건새우를 믹서기에 넣어 갈거나 칼로 잘게 다진다. 이후 초밥집도 방문해 새로워진 알탕을 맛봤다. 지난 25일 방송된 케이블TV tvN 예능프로그램 ‘수미네 반찬’에서는 낚지볶음을 만드는 방법이 공개됐다.

호박전레시피

‘수미네 반찬’에서는 애호박 부추전 레시피를 공개했다. ‘수미네 반찬’ 김수미표 애호박 부추전과 조개탕 레시피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엄마는 집에 안 계시지만 집에 가 밥을 차려 먹어도 된다고 해서 남편과 나 둘이 가서 호박 된장찌개와. ‘장모님 레시피’ 아이를 낳기 전 난 엄마표 반찬의 비법이 궁금하지 않았다.

 옛 선조들은 아기를 낳으면 늙은호박을 고와 그 물을 마시곤 했다. 백종원 씨는 "막걸리엔 전"이라며 전 만드는 비법을 직접 전수했다. 백종원은 그런 사장님을 보며 “이제 감을 잡은 것 같다”며 안주 메뉴인 호박전, 부추전의 레시피를 전했다.

호박전레시피 백종원은 앞치마를 두르며 "’힐링캠프’에서 했던 호박전과 부추전 레시피를 알려주겠다. 한편, 최지우의 호박전 레시피도 덩달아 눈길을 끈다. 오늘의 레시피에서는 부드러운 식감의 전 ‘애호박전’을 요리해보자. ■ 재료 애호박 1개, 달걀 2개, 밀가루, 소금 약간, 식용유 2T ■ 만드는 법 달걀 2개에 소금을 약간 넣어 부드럽게 풀어준다.

최근 ‘수미네 반찬’ 네이버 TV캐스트에는 ‘출출할 때 너무 맛있지~! 수미네 ‘애호박 부침전’의 비법!’이라는 제목과 함께 하나의 영상이 게재됐다. 지난 26일 방송된 케이블 채널 tvN 예능프로그램 ‘수미네 반찬’에서 김수미는 원기 회복에 좋은 ‘매콤 낙지볶음’, ‘조개탕’, ‘애호박 부추전’ 레시피를 공개했다. 그는 "내가 집에서 자주 해먹는 호박전과 부추전 레시피를 알려주겠다"며 "생각이 바뀌어서 예뻐서 가르쳐 주는 것"이라고 했다.

막걸리집 사장님은 겸손한 자세로 백종원의 레시피를 배웠다.   백종원이 초밥집을 찾았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