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호주멀티비타민

비타빈 에센셜 멀티 비타민미네랄

호주멀티비타민

또한 에너지향상, 피로감소에 효과가 있는 비타민B군도 강화했다. SPASH 관계자는 "프로폴리스가 항산화, 항균, 항염 효과가. 사용했다"면서 "100% 호주산 프로폴리스 및 정상적인 면역기능에 도움이 되는 아연도 함유했다"고 전했다.

이러한 힘을 담은 노르딕 베리와 비타민 E를 함유해 연약한 아기 피부를 보호하고 촉촉하게 유지해주며, 싱그러운 꽃 향과 붉은 과일 향을 더했다. 에디션’은 멀티비타민과 슈퍼 오메가3가 결합된 기초 건강 복합제품, 프로폴리스와 아연, 비타민E가 함께 들어있는 항산화 제품 등이다. 제품, 멀티비타민과 간에 좋은 밀크씨슬 등을 혼합한 피로회복 솔루션 제품, 빌베리와 루테인을 결합한 눈 건강 전문제품 등을 순차적으로 출시할 계획이다.

호주멀티비타민

남성멀티비타민이다. 안심 ▲호주산 오이스터 블레이드 스테이크이상/팩 ▲머루포도 ▲노르웨이 횟감용 연어팩 ▲프로폴리스*300정 등이 있다. 호주 대형마트 판매량 1위 건강기능식품 ‘세노비스’가 한국시장에 진출한 기념으로 7월 7일 오전 10시 서울. 스마트형 멀티비타민 트리플러스를 소개했다.

호주에서 피로회복 영양제로 손꼽히는 스피루리나, 눈의 피로회복에 좋은 베타카로틴 등이 함께 첨가되어 있다. 이번 설 선물세트 구매 시에는 호주 및 중국을 포함한 아시아 시장에서 인기리에 판매중인 비타민 E 크림 정품을 무료로 추가 증정한다. 이런 효능이 있지만. 대부분의 오메가3 원료는 캐나다, 뉴질랜드, 호주 등 해양자원이 풍부한 나라들이 유명하다.

호주멀티비타민 호주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메가네이처의 멀티비타민&미네랄 제품을 선보였다. 호주산 오이스터 블레이드 스테이크이상’ 5000원 할인쿠폰, ‘머루포도’ 3000원 할인쿠폰 등을 선보인다. 오메가3가 멀티비타민이나 미네랄처럼 세계에서 큰 시장을 형성하고 있는 이유다.

우먼’ 멀티비타민 제품 구성으로 이루어져 있다. 해당 제품은 인기리에 1차 판매가 종료 되었다. 이번 설 선물세트 구매 시에는 호주 및 중국을 포함한 아시아 시장에서 인기리에 판매 중인 비타민 E 크림 정품을 무료로 추가 증정한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