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홍합탕레시피

Mussel Soup-백종원이 알려준 레시피로 박나래가 나래바에서 만들었던 홍합탕 재현 !!!

홍합탕레시피

무엇이든 제철에. 그래서인지 사람들이 술안주로 즐겨찾는 메뉴가 바로 이 홍합탕이다. 3개월간의 어촌편 촬영의 마지막 저녁메뉴였다 저녁메뉴 중 홍합탕은 어촌편이라는 타이틀을 지키기 위한 마지막 양심이었던 것이다. 특히 홍합탕을 만드는 중 지중해 담치 손질법을 알려줘 시선을 끌었다.

kr’에서 인기 요리 프로그램 ‘신동엽, 성시경은 오늘 뭐 먹지’의 홍합 요리 레시피를 소개한다. 토니유셰프 특산물 활용 레시피 시연 농림축산식품부장관 이동필과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 사장. 한 ‘홍합탕수’와 ‘꼬막쑥버무리’를 선보였다. tvN ‘집밥 백선생2’ 방송 화면 캡처 냄비나 팬에 홍합을 1/3 정도 넣고, 홍합이 잠길 때 까지 물을 넣는다.

홍합탕레시피

백종원은 직접 번개탄에 불을 붙이는 등 캠핑에 맞게 요리 준비를 했다. 백종원이 캠핑용 ‘홍합탕’ 레시피를 소개했다. 18일 방송한 tvN ‘집밥 백선생 시즌2’에서는 ‘홍합 패키지 여행-주 집밥투어’ 편으로 꾸며져 한국, 이탈리아, 벨기에, 터키식 홍합 요리 레시피를 공개했다.

본격적인 요리수업을 앞두고 백종원은 “홍합은 포장마차 ‘홍합탕’만 있을 거라고 생각하는 사람이 많은데, 홍합이 의외로 여러가지 요리가 가능하다”고 밝혔다. 유통업계에서는 처음으로 기존 상품 대비 25%가량 큰 빅사이즈 꼬막도 선보인다.

홍합탕레시피 김수미표 ‘새뱅이무찌개’ 레시피를 공개, 시청자들의 침샘을 자극할 예정이다. 지난 방송에서는. 윤균상의 폭풍 먹방을 불어 일으킨 에셰프 에릭이 강력 추천하는 레시피를 정리해보았다. 간단한 국물요리 홍합탕 ‘간단한 국물요리’ 간단한 국물요리로 홍합탕 레시피에 대한 관심이 커지고 있다.

MBN. 시원한 국물 맛이 일품인 ‘홍합탕’과 3분 만에 하는 초간단 ‘홍합찜’ 비법이 화제를 모았다. ‘새뱅이무찌개’ 레시피를 공개, 시청자들의 침샘을 자극할 예정이다. 18일 방송하는 tvN ‘집밥 백선생2’는 ‘홍합 패키지 여행-주집밥 투어’로 꾸며진다.

이 날 방송에서 백종원은 캠핑장에서 끓일 수 있는 고추장찌개 레시피를 공개했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