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AHC비타민

AHC 레드세럼, KOELF 아이패치 써보기!!

AHC비타민

5월 31일까지 제주콩100 두유 두 박스 이상 구입시 한 박스를 추가로 증정하는 내용이다. 바이탈비타민 에센스 100ml 기획’ 제품을 단독 한정판으로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바이탈비타민 에센스 100ml 기획’ 제품을 한정판으로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준비했다.

◇AHC, ‘3S’ 셀프 홈케어 제안 AHC는 18일 셀프홈케어 방법을 제안했다. ‘건강 상품전’에서는 대상웰라이프, AHC, GNC, 네이처스비타민 등이 참여해 여름철 면역력 증진에 도움이 되는 클로렐라를 비롯해 비타민, 칼슘, 오메가 등 여름철에 필요한 영양소를 추천 받을 수 있다. C ‘오리지널 비타민C 20 앰플’을 출시한다.

AHC비타민

바이탈비타민 에센스 100ml 기획’ 제품을 단독 한정판으로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준비했다. ‘탄력’, ‘윤기. CNP ‘비타-C 갈바닉 앰플 프로그램’은 비타민 C를 함유해 윤기나는 피부로 가꿔준다. C ‘오리지널 비타민C 20 앰플’, 크리니크 ‘핑크 수분 캡슐 세럼’, 투쿨포스쿨 ‘아트클래스. A.H.C는 이 날 미백과 보습, 탄력, 항산화 효과를 한 번에 누릴 수 있는 ‘오리지널 비타민C 20 앰플’을 선보였다.

‘건강 상품전’에서는 대상웰라이프, AHC, GNC, 네이처스비타민 등이 참여해 여름철 면역력 증진에 도움이 되는 클로렐라를 비롯해, 비타민, 칼슘, 오메가 등 여름철에 필요한 영양소를 추천 받을 수 있다. 있지만 비타민의 특성상 홈케어 제품에서는 사용하기 어려운 것이 사실이다. 그러나 외부 요인에 의해 쉽게 변하는 비타민 성분 특성상 홈케어에는 쉽게 쓰이지 못 했던 것이 사실이다.

AHC비타민 건강 상품전에서는 대상웰라이프, AHC, GNC, 네이처스비타민 등이 참여해 여름철 면역력 증진에 도움이 되는 클로렐라를 비롯해, 비타민, 칼슘, 오메가 등 여름철에 필요한 영양소를 추천 받을 수 있다. 함께 사용하는 ‘카사업 세럼’은 비타민C 유도체가 주요 성분이다. AHC는 누구나 간편하게 에스테틱의 효과를 경험할 수 있도록 특수 공법으로 8가지의 비타민을 캡슐 속에 안정화시켜 유효 성분을 피부에 효과적으로 전달해 깊은 보습과 생기를 부여한다.

한편 제주콩100 두유는 백화점에 입점된 ‘ahc 비타민’ 매장이나 뉴트리오가니카 홈페이지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2박스 이상 구매 시 한박스를 더 증정하는 이벤트는 뉴트리오가니카 홈페이지에서만 진행된다. 제주콩 100 두유는 백화점에 입점된 ‘ahc비타민’ 매장이나 뉴트리오가니카 홈페이지에서 구입이 가능하다.

이데베논, 비타민, 발효성분, 마린 콜라겐, 아미노산, 프로바이오틱스 등 피부 노화를 케어하기 위한 각종 에스테틱 스페셜 케어 성분이 담아 총 항산화 성분이 80% 이상으로 안티에이징에 더 효과적이다. 카버코리아 AHC의 노하우가 담긴 에스테틱의 페이셜 케어 효과를 즐길 수 있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