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DHC비타민C

비타민과 효소 3D 영상

DHC비타민C

또한 선케어 제품으로는 식물 성분이 촉촉한 피부로 케어해주는 ‘화이트 썬 스크린 SPF35’와 건강기능식품 중에는 간편하게 섭취 가능한 분말 타입의 ‘비타민C파우더’ 5일분을 제공한다. 이번 균일가전에는 기능성 화장품인 DHC 비타민 C 에센스가 2만원에만5000원, DHC 코엔자임 Q10 로션이 1만5000원만9000원, DHC 아세로라 젤은 1만원만8000원 등 최고 48%까지 할인 판매한다. 식이섬유, 비타민 C 파우더, DHC 먹는 콜라겐 등 DHC의 베스트 건강식품 제품들로 다양하게 구성한 DHC 으뜸 건강세트 역시 할인된 가격인 4만5000원에 즐길 수 있다.

간편히 먹는 비타민C분말 일본 화장품ㆍ건강식품 통신판매 1위 업체인 DHC코리아가 `DHC 비타민C 파우더` 제품을 출시, 본격 판매에 나섰다. DHC ‘비타민 C 에센스’는 비타민 C 유도체 배합으로 각종 기미와 주근깨를 관리해 피부를 밝고 환하게 가꿔준다. 또한 선케어 제품으로는 식물 성분이 촉촉한 피부로 케어해주는 ‘화이트 썬 스크린 SPF35’와 건강기능식품 중에는 간편하게 섭취 가능한 분말 타입의 ‘비타민C 파우더’ 5일분을 제공한다.

DHC비타민C

dhc 비타민c 에센스는 불안정하고 쉽게 산화되는 비타민c 성분을 효과 그대로 유지한 고농도 비타민c 유도체 화이트닝 에센스이다. EDITOR’S PICK DHC의 모이스쳐 라이스우루마이 로션?자극 없이 각질을 제거하고 피부결을 정돈하는. 비타민과 식물성 오일이 피부를 건강하게 가꾸고 허브 향이 심신을 안정시킨다.

DHC코리아가 ‘DHC 비타민 C 에센스’를 3월말까지 20% 할인 판매한다. 3 DHC 모이스쳐 케어 컨실러 EX 소량만 사용해도 기미, 잡티, 피부 트러블까지 완벽하게 커버한다.

DHC비타민C DHC ‘비타민 C 에센스’는 비타민C 유도체를 배합해 탄생한 미백 기능성 화장품으로 자외선으로 거뭇해진 피부를 밝게 가꿔준다. 구달의 청귤 비타C 크림?청귤의 고농축 비타민C를 62% 함유한 비타민 크림. 장시간 사용 시 칙칙한 피부를 맑게 개선한다. 수렴효과 또한 뛰어나 모공의 늘어짐을 관리하고 번들거림을 방지해 준다.

로즈메리, 캐모마일 등의 진정 성분이 피부를 편안하게 한다. 비타민 C를 배합해 피부를 정돈하는 DHC의 비타민 C 에센스는 자외선에 의한 기미와 주근깨를 관리해 환하고 밝은 피부로 가꿔준다. 권투와 요가 등으로 몸매를 만들고 바쁜 와중에도 비타민 C 파우더와 DHC BS 바디 젤을 이용해 관리를 하고 있다는 것이다.

브랜드 DHC KOREA, 홈쇼핑 전용 프리미엄 브랜드 조성아TM, 마스크팩 브랜드 메디힐이 6월 첫째주 신제품을. #구달은 같은 날 비타민C 토너 한 병이 통째로 들어간 초간편 ‘청귤 비타C 토너 패드’를 선보였다. 미백 기능성 인증을 받은 제품으로 자외선에 의한 기미, 주근깨를 관리해 피부를 밝고 환하게 가꾸어준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