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GNC남성비타민

GNC프로바이오틱스 30대 남자

GNC남성비타민

3600원, ‘비타민C’원 등 총 7종으로 각각 남성건강, 여성건강 및 간 건강, 장 건강, 황산화 등 효능이 달라 기능·성별에 따라 선택 가능한 맞춤형 제품이다. 남성 및 여성을 위한 종합비타민 ‘GNC 메가맨’, ‘GNC우먼스 울트라 메가’, 가임기 여성을 위한 ‘GNC 우먼스 프리나탈’ 등도 가정의 달 선물 특수를 기대하는 ‘GNC’ 스테디셀러 제품들이다. 29일까지 본점, 강남점, 영등포점에서 진행하는 ‘건강 상품전’에서는 GNC 츄어블 비타민C만원. 에어워크 남성 래쉬가드 세트가 4만9000원, 도고 파라다이스 카라반 패키지가 28만8000원이다.

GNC는 추석 명절을 맞아 여성·남성 건강관리에 추천하는 선물세트를 특별한 가격에 제공하는 특가 프로모션을 26일까지 준비했다. ‘GNC 여성건강세트’도 여성 종합비타민 ‘우먼스 울트라메가 50 ‘와 ‘비타민C 1000’이 들어 있다. 네이쳐스비타민은 최대 60%, GNC는 50%, 세노비스는 대표 상품 30% 할인 판매한다.

GNC남성비타민

기획단계에서부터 GNC와 올리브영의 협업을 바탕으로 만들어졌다. 대표상품으로는 밀크하우스의 유기농향초천원, 열공 디퓨저만9천원·1 1, GNC 남성 멀티비타민만6천원, 하루 견과 브라질넛천800원 등이 있다. GNC는 여성·남성 건강관리에 추천하는 선물세트를 특별한 가격에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중이다.

이번 제품은 기획 단계에서부터 GNC와 올리브영의 협업을 바탕으로 만들어진 제품이다. 각각 남성건강, 여성건강 및 간 건강, 장 건강, 황산화 등 효능이 다르다. 설정하고, GNC의 건강기능식품 노하우와 올리브영의 유통력을 기반으로 탄생했다.

GNC남성비타민 대표 상품으로는 밀크하우스의 유기농향초, 열공 디퓨저, GNC 남성 멀티비타민, 하루 견과 브라질넛 등이 있다. 좋은 남성비타민 ‘멀티비타민 포맨’, 장시간 전자기기 사용으로 피로한 눈 건강에 좋은 ‘루테인&오메가’ 등이다.

3600원 ‘비타민C’원 등 총 7종으로 각각 남성건강, 여성건강·간 건강, 장 건강, 황산화 등 기능·성별에 따라 선택 가능한 맞춤형 제품이라고 GS25는 설명했다. 이중 ‘GNC 남성건강세트’는 50대 이상 남성들에게 꼭 필요한 22가지 성분과 쏘팔메토를 부원료로 한 남성 종합비타민 ‘메가맨 50 ‘와 혈행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오메가 3 피쉬오일 1000’으로 구성돼 있다. 각 3600원, 비타민C원 등 총 7종이다.

GNC는 멀티비타민과 칼슘 등을 담은 ‘어린이 세트’를 정상가 대비 55%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고 있으며 중년남성을 위한 종합비타민인 메가맨과 비타민C를 담은 ‘아버님 세트’를 49% 저렴하게 선보였다. 우먼’, 남성비타민 ‘멀티비타민 포맨’, 눈 건강에 도움되는은 ‘루테인&오메가’, 간 건강을 위한 ‘밀크씨슬’, 피부 건강을 위한 ‘달맞이꽃’, 빈혈 예방을 위한 ‘철분’, ‘엽산’ 등으로 구성됐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