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LA갈비레시피

살림9단만물상231화 LA갈비구이꿀팁만 흡수해서 황금레시피 완성!

LA갈비레시피

<알토란>은 2012 독일 세계 요리올림픽에서 은메달을 획득한 ‘국가대표’ 배성일 셰프를 초대해, ‘LA갈비찜’ 레시피를 소개한다. ‘알토란’ 만능고기양념장, LA갈비, 불고기, 갈비찜 레시피에 시청자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조영신 기능장은 초간단 ‘돼지갈비찜’과 추석요리의 절대강자인 ‘LA갈비구이’ 만드는 법을 선보인다 ‘돼지갈비찜’ 레시피는 다음과 같다.

‘살림 9단의 만물상’에서 LA갈비, 돼지갈비찜, 삼색전, 미나리오징어초무침, 황태구이의 레시피를 소개했다. 백종원은 고기찜용 만능소스를 소개한 후 평평한 용기를 준비해서 LA갈비용 고기를 깔고 만능소스를 붓고 다시 고기를 깔고 만능소스를 부어서 재어두라고 했다. 물 6컵, 소주 1/2컵, 식초 3스푼을 넣고 섞은 뒤, 고기를 10분간 담가준다.

LA갈비레시피

탄산수에 고기를 넣고 5~10분 재워 핏물과 잡내를 제거한다. 이날 방송에서 임성근 조리기능장은 추석 밥상에 절대 빠지지 않는 고기 요리인 ‘불고기’부터 ‘LA갈비’와 ‘갈비찜’ 까지 누구나 쉽게 최고의 맛을 낼 수 있는 만능 고기 양념장 레시피를 공개한다. 맛있는 LA 갈비구이 만드는 법을 소개한다.

‘살림 9단의 만물상’ LA갈비구이 레시피에 시청자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LA갈비구이의 레시피는 만능 고기양념장을 넣고 물, 다진 마늘, 참기름, 깨소금을 넣고 LA갈비를 넣는다. 이후 LA갈비를 양념장에 12시간 동안 재우고, 달구지 않은 팬에 LA갈비를 넣는다.

LA갈비레시피 돼지갈비찜의 경우 막걸리와 된장을, LA갈비의 경우 소주와 식초를 이용한다. ‘알토란’ 속 ‘LA갈비구이’ 레시피가 공개됐다. ‘알토란’에서 임성근 조리기능장이 ‘만능 고기 양념장’과 고기 양념장으로 만든 ‘LA갈비구이’, ‘소갈비찜’, ‘불고기’ 를 만들었다.

이어 조영신 명인은 입에서 사르르 녹는 초간단 돼지 갈비찜과 추석요리의 절대강자, 양념이 쏙 밴 LA갈비 레시피를 소개한다. 백종원 요리 연구소에 먼저 도착한 것은 강수지였다. 그래서 준비한 LA갈비&꼬치구이. 직접 갈비를 양념에 재우고, 맛있게 굽는 방법까지. 각종 채소를 아삭아삭하고 더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비법은 동원스시아카데미 이주빈 선생님이 알려드립니다.

지난달 20일 방송된 TV조선 ‘살림 9단의 만물상’ 261회는 ‘추석 대비 대가의 족집게 비법’ 편으로 꾸며졌다. 22일 방송된 케이블채널 tvN ‘집밥 백선생’에서는 김구라, 윤상, 윤박, 송재림에게 고기용 만능 소스를 전수하는 백종원의 모습이 전파를 탔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