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에 가장 좋은 음식은? 간 건강법! -앵커들의 유쾌한 방송사고-
간에좋은녹즙
이때부터 김 여사는 간에 좋은 녹즙을 만들기 시작했다. 인터넷에서 간에 좋은 식품을 찾던 C씨는 ‘돌미나리 녹즙이 간에 좋다’는 글을 접했다. 건강검진에선 별 이상이 없었지만 음주 횟수가 많은 데다 아버지가 간경화로 고생 중이어서 간 건강이 염려됐다.
Q 각종 건강기능식품이나 한약, 버섯, 녹즙 등은 간에 손상을 줄 수 있으니 피해야 합니다. 이 외에도 칡과 흑마늘 농축액 등이 함유되어 매일 아침 생활의 활력이 필요한 직장인과 무더위에 원기를 보충하기에 좋은 제품이다. ‘과유불급過猶不及’이라는 진리는 여기에도 해당된다.
간에좋은녹즙
많이 쓰이는 녹즙 재료는 케일, 돌미나리, 명일엽, 브로콜리가 꼽힌다. C씨는 아침마다. ‘위러브’는 위 건강 개선에 도움을 주지만 열에 파괴되기 쉬운 비타민 U가 원료의 영양 손실 없이 1,600ug 이상 함유된 풀무원녹즙의 베스트셀러 녹즙이다.
명일엽&헛개 발효녹즙은 간 건강에 좋은 식품으로 잘 알려진 명일엽에 헛개, 밀크씨슬을 넣고 식물성 유산균으로 발효시킨 건강음료다. 또한 폴리코사놀, 사포나린 등 기능성 물질이 들어있어 숙취해소와 간 기능 개선에도 도움이 된다.
간에좋은녹즙 6계명: 과유불급 간에 좋다는 식품에 현혹되어 비싼 비용을 내고 인진쑥, 헛개나무, 상황버섯, 민들레, 강황, 녹즙 등을 농축하여 먹는 것은 피해야 한다. 지방간에 좋은 음식을 취하는 것 또한 하나의 방법이 될 수 있다. 달 간 풀무원녹즙을 시음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하지만 몸에 좋은 녹즙이라고 해서 무작정 많이 먹어서는 안 된다. 장이나 간 기능이 나빠져서 여러 가지 질환에 시달리는 경우가 많다. 간 손상을 예방할 수 있다.
오는 28일까지 신규 고객에게는 위러브를 3일 간 무료로 시음해볼 수 있는 무료 시음 혜택도 제공한다 베스트셀러 녹즙이다. MBN -새싹보리 녹즙새싹보리 생체와 주스 등을 믹서기에 넣고 갈아 섭취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