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킨찍먹에 딱! 마성의 마늘간장소스 만들기!
간장소스
후레이크는 대파와 깨 두 가지로 심플하게 구성해 쯔유일본식 간장소스로 맛을 낸 깊고 진한 우동 국물의 풍미를 극대화했다. 태국음식 랏나에는 닭 육수에 토종 간장 그레이비 소스를 넣고, 돼지고기와 튀긴 앉은뱅이 밀 소면을 함께 먹는 한국의 누룽지탕과 비슷한 요리였다.
또한, 열량이 380kcal로 기존 대비 20% 낮췄다. 열량은 380㎉로 기존 대비 20% 낮다. 또한, 열량이 380kcal로 기존 대비 20% 낮아 건강하게 즐길 수 있다.
간장소스
만드는 방법은 간단하다. 현미간장 1t, 아가베시럽 1T, 고춧가루 1T, 매실엑기스 1T, 다진 마늘 1T, 고추장 5T, 생강즙 1t 닭가슴살을 먹기 좋은 크기로 썰어 청주, 소금에 재워둔다. 후레이크는 대파와 깨 두 가지로 구성해 쯔유일본식 간장소스로 맛을 낸 우동 국물의 풍미를 극대화했다.
중국식만능소스의 재료는 진간장, 굴소스, 설탕, 물, 전분가루 등이다. 때문에 일본식 간장소스인 쯔유로 맛을 낸 진한 우동 국물의 풍미를 더욱 잘 느낄 수 있다.
간장소스 이 음식점은 질 좋고 알이 꽉 찬 꽃게에 특유의 간장소스와 영업주의 손맛을 가미, 짜지도 비리지도 않으면서 최대한 게 본연의 맛을 살려내 높은 점수를 받았다. 해당 재료들을 모두 넣고 섞어주기만 하면 완성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