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시는! 고려은단! 비타민C ~ 1000! CF 광고 유재석 고려은단 비타민C 1000 댄스 편 15s 2018
광동비타민
광동제약 제공 식음료 업계 전반으로 제품 가격이 인상되고 있는 가운데, 광동제약 비타민 드링크 ‘비타 500’도 가격이 인상됐다. 한국식품과학회회장 황재관와 광동제약대표이사 최성원은 오는 20일 서울 더플라자호텔 그랜드볼룸에서 제6회 비타민C 국제심포지엄을 개최한다. 비타민C 국제심포지엄은 국민건강 증진과 비타민C 연구 활성화를 목적으로 광동제약이 2008년부터 후원하고 있는 학술대회다.
먹는 비타민음료 광동제약의 ‘얼려먹는 비타500’은 기존 비타500 제품의 새콤달콤한 맛을 그대로 유지하면서 가정에서 슬러시로 즐길 수 있도록 파우치 타입으로 만든 제품이다. 대한민국 대표 비타민C 음료 광동제약 비타500이 고3 수험생을 응원하고, 청소년을 격려하는 사회공헌 캠페인을 지속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광동비타민
광동제약 제공비타민 C가 피로 회복은 물론 알츠하이머와 고혈압, 골다공증 개선에도 효과가 있다는 연구 결과가 나와 주목받고 있다. 광동제약은 ‘제6회 비타민C 국제심포지엄’을 오는 20일 서울 더플라자호텔 그랜드볼룸에서 개최한다고 8일 밝혔다. 한국식품과학회가 주관하고 광동제약이 후원하는 ‘제6회 비타민C 국제심포지엄’이 오는 20일 서울 더플라자호텔 그랜드볼룸에서 개최된다.
비타민C 국제심포지엄은 국민건강 증진과 비타민C 연구 활성화를 목적으로 광동제약이 지난 2008년부터 후원하고 있는 학술대회다. 대표적인 비타민 D 주사제로는 광동제약의 비오엔 주만 단위, 영진약품 D3BASE만 단위가 출시되어 있다. 형식으로 만들어 지난해 7월부터 한달에 1~2번씩 네티즌들에게 알리고 있다.
광동비타민 충분히 비타민 D 혈중 농도에 도달하지 못할 경우 주사제를 통한 보충을 주저하지 말 것을 강조하였다. 한편 광동제약은 지난 2008년부터 비타민C 국제심포지엄은 국민건강 증진과 비타민 C연구 활성화를 위한 목적으로 후원하고 있다. 이어진 축사에서 최성원 광동제약 대표는 "비타민 C는 피로를 개선하고 우리 몸에 활력을 주며, 노화를 예방하는 효능에서 ‘청춘’이라는 말을 먼저 떠올리게 한다"고 말했다.
광동제약 제공 광동제약이 멀티비타민 ‘마이메가100’ 을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광동은 비타민B1의 하루 최적섭취량은 50~100mg으로 이 성분은 육체 피로, 눈의 피로, 입 안 염증, 피부염, 신경통, 근육통 등을 개선하는데 효과가 있다고 설명했다. 이러한 찬반논란 속에서 광동제약이 비타민C의 효능효과를 체계적으로 규명하는데 앞장서고 있다.
타우린과 비타민C 항피로 효능 연구와 최적의 비타민C섭취량은? 등을 발표한다. 한국식품과학회-광동제약, 제6회 비타민C 국제심포지엄 개최 비타민C가 가진 질병 예방 및 항피로 효과 등을 통해 아프지 않고 건강하게 생존하는 ‘건강 수명’을 연장할 수 있다는 연구결과가 소개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