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데미글라스소스레시피

강식당 오므라이스 소스 레시피/안재현 오므라이스 비법 소스 만들기/은야쟁이의오렌지블랙박스

데미글라스소스레시피

출품한 ‘강황밥과 데미글라스 소스를 곁들인 소고기 안심 스테이크’는 쌀밥은 흰색이라는 고정관념을 벗어난 새로운 시도로 주목 받았다. 백종원은 최근 방송된 tvN ‘집밥 백선생’에서 추억의 경양식 왕돈까스 만드는 비법을 공개했다. 백종원이 또 어떤 마법 같은 레시피로 시청자들의 입맛을 저격할지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백종원은 “돈까스 소스는 데미글라스가 가장 중요하다. 이후 간장, 식초, 물을 붓고 걸쭉해질 때까지 저어주면 된다. 백종원의 데미글라스 소스를 맛본 후 엄지를 치켜세웠다.

데미글라스소스레시피

백종원은 만능 오므라이스 소스로 밥을 비비고 계란을 올린 뒤 뿌리는 데미글라스 소스 만드는 방법도 알려준다. 레시피는 다음과 같다.

루는 버터와 밀가루를 합친 것”이라고 말했다. 이날 백종원은 오므라이스를 고급지게 만들어주는 야매 ‘데미글라스 소스’ 만드는 레시피를 공개했다. 한편, 이런 가운데 백종원의 왕돈까스 소스 레시피도 관심을 모은다.

데미글라스소스레시피 그는 이에 그치지 않고 데미글라스 소스를 만드는 방법도 전파한다. 토마토와 양파를 큼직하게 썰어 넣은 진하고 깊은 맛의 데미그라스 소스와 이태리식 토마토 소스로. 특별한 레시피로 선보인다. 그 중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루다.

내 레시피로 누군가 데미글라스 소스를 만든다면 그 소스는 그 사람만의 데미글라스 소스다. 4일 밤 9시40분 방송된 tvN ‘집밥 백선생’에서는 추억을 자극하는 경양식의 대명사 ‘돈가스’ 특집으로 꾸며졌다. ‘강황밥과 데미글라스 소스를 곁들인 소고기 안심 스테이크’는 쌀밥은 흰색이라는 고정관념을 벗어난 새로운 시도로 주목 받았다.

‘집밥 백선생’에서 소개된 데미글라스 소스가 다시금 화제다. ” 레시피가 넘쳐나는 세상이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