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 원인 ‘염증’잡는 비타민나무의 비밀 5회 20170219
비타민C분말
필네이처가 20배 고농축 ‘비타민나무열매 추출분말 그래뉼’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19년 연속 세계 판매 1위 멀티비타민 브랜드 센트룸의 분말형으로 어린이용 제품을 제외하고 센트룸이 국내 시장에서 정제가 아닌 제형의 출시는 이번이 처음이다.
이뿐 아니라 빌베리 분말 등이 함유된 젤리형태의 아이편해와 화학적 부형제를 최소화한 안심 키즈멀티비타민까지 키즈 라인도 함께 할인 기획전에 구성돼 있다. 센트룸 아쿠아비타는 물에 녹여 섭취하는 분말형 제품이다. 자연 유래 비타민C는 ‘아세로라추출분말비타민C 17%’과 같이 유래 물질의 이름과 영양 성분이 함께 표기된다.
비타민C분말
알약 모양을 만들기 위해 화학 부형제형태를 만들기 위해 약에 섞는 물질를 섞는 대신 쌀발효 추출물 분말 등 식물성 천연물을 넣었다. 칡의 어린잎은 데쳐서 쌈으로 먹을 수 있으며, 꽃은 튀김으로 먹을 수 있고, 뿌리의 분말은 흔히 접할 수 있는. 섬유질, 비타민 C, K, B, 칼슘, 푸니칼리긴, 푸닉산 등이 풍부하게 들어있는 과일이다. 자연 유래 비타민은 ‘인디언구스베리분말비타민C’처럼 원재료명인디언구스베리분말과 영양성분명비타민C이 함께 기재된다.
의 공식수입원 주서우코리아는 프랑스산 저분자 피시 콜라겐 펩타이드 가루와 영국산 DSM 비타민C 분말을 주원료로, ‘절대콜라겐’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고구마맛, 커피맛, 초코맛, 단호박맛 등이 있으며 분리대두단백과 글루코만난, 귀리분말, 비타민C 등이 포함돼 배변 활동과 영양까지 챙겼다. 의 공식수입원 주서우코리아는 프랑스산 저분자 콜라겐 펩타이드와 영국산 DSM 비타민C 분말을 주원료로 배합한, ‘절대콜라겐’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비타민C분말 친환경 화장품 전문 기업인 한국오아시스가 피부에 바르면 바로 흡수되는 콜라겐 분말 제품인 ‘나노 콜라겐 비타민C 분말’을 국내 최초로 개발, 이달 중 시판에 들어간다고 7일 밝혔다. 반면 합성비타민C는 유래 물질 없이 ‘비타민C’, ‘아스코르브산’처럼 화학명만 단독 표기된다. 비타민D의 체내 흡수를 돕는 물질들이다.
영양제의 ‘원재료명 및 함량’에 ‘인디안구스베리추출분말비타민C 50%’처럼 유래 물질과 함께 영양소 이름이 병기돼 있는지 보면 된다. 이 제품은 1잔만 마셔도 일반 비타민나무열매가루 10잔 이상을 먹는 효과를 지녔으며 비타민C함량을 무려 50%나 높였다. 자연지애에 따르면 신제품인 고농축 티베트산 ‘비타민나무열매가루’비타민나무열매 추출물분말는 10배 고농축한 기존 제품에서 20배 고농축으로 추출한 분말로 비타민C 함량을 높였다.
야채혼합 분말을 엄선해 담았다는 게 관계자의 설명이다. 피부미용 히비스커스에는 구연산, 비타민C가 풍부해 멜라닌 색소가 기미와 주근깨 생성을 막고 피부 탄력과. 히비스커스 분말 가루와 뜨거운 물을 약간 넣고 되직하게 녹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