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비타민C에센스

키엘 파워풀 비타민C 에센스

비타민C에센스

피부 개선을 위한 황금비율 레시피로 유효성분을 파괴하지 않고 만든 에센스에 비타민 C를 동결 건조, 파우더로 만들어 원단에 특수 코팅한 ‘비타민C 도트 코팅’을 시트를 사용한다. 비타민C를 함유한 화장품들은 에센스에 비타민C 파우더를 섞어 쓰는 비타민C 파우더 에센스를 비롯, 비타민C 크림과 비타민C 앰플 등 다양하다. 매일 저녁 꾸준히 바르면 효과를 볼 수 있다.

에센스로는 정제수 대신 레몬수가 91% 함유됐다. 비타민 C의 효능은 이미 피부 노화에 도움이 되는 것으로 잘 알려져 있으며, 피부에 안정적인 비타민 C 공급을 위해선 에센스, 크림 등을 바르는 것이 도움이 될 수 있다. 반대쪽 면은 레몬수와 에센스 성분이 함유된 엠보싱면이다.

비타민C에센스

기존보다 5배 커진 75ml에 출시된 ‘파워풀 비타민C 에센스’는 오렌지 200개 분량의 비타민C를 한 병에 담았다. 콜라겐을 원활하게 흡수하기 위해서는 비타민A와 비타민C를 함께 먹어주는 것이 좋은데, 그 이유는 콜라겐의. 제품에 따라 식용으로 사용할 수 있지만 헤어 에센스 등에 섞어서 사용할 수 있다. 키엘은 이를 위해 ‘파워풀 비타민C 에센스’를 출시했다.

에센스는 대부분 비타민C, 비타민B3 등의 성분을 함유하고 있다. 온천수 에센스를 69% 이상 함유해 강력한 수분 레이어링 시스템을 형성하는 것은 물론 미러 이펙트 에어 핏. 클렌징, 페이셜, 리프팅, 아이존, 비타민C 총 5가지 모드로 피부별 맞춤 케어가 가능하다. 뉴욕 코스메틱 브랜드 키엘이 ‘파워풀 비타민C 에센스<사진>’ 대용량 제품을 한정 출시한다.

비타민C에센스 키엘에서는 오렌지 약 200개 분량의 비타민C를 담은 ‘파워풀 비타민C 에센스’을 선보였다. 뉴욕 코스메틱 브랜드 키엘은 날씨가 건조해지는 환절기를 맞아 피부 주름 개선을 돕는 ‘파워풀 비타민C 에센스’ 대용량 제품을 한정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6 멜라노 CC 미용액 색소 침착, 기미, 잡티 개선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 C 에센스. 상큼한 레몬 향이 나고 끈적임 없이 빠르게 흡수된다.

Pepti’가 주름 개선부터 자외선 차단, 톤업까지 책임지는 ‘화이트 웨딩 부케 톤업 에센스’를 출시했다. 이러한 성분은 화이트닝 기능이 있다. 레몬수는 비타민C가 풍부해 칙칙한 피부를 맑게 밝혀주고, 피부의 수분 증발을 막아 촉촉하게 가꾸어준다.

셀러 ‘시크릿 에센스’와 대표 쿠션인 ‘시크릿 에센스 쿠션’에 아트 콜라보레이션을 적용했다. 콜라겐 비타민C 분말’을 국내 최초로 개발, 이달 중 시판에 들어간다고 7일 밝혔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