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인 입맛에 딱 맞는 중국 음식 10가지
중화요리메뉴
또한 이번 메뉴는 합리적인 가격에 큰 사이즈로 선보여 식사 메뉴뿐만 아니라 맥주나 만만춘 등의 주류와 함께 가볍게 먹기에도 제격이다. 칭따오 500ml 캔맥주와 짜장불닭볶음면으로 구성됐다. 보겸은 홍삼불도장을 처음으로 맛봤다.
쫄깃한 면발, 얼큰한 국물. 업체의 주력 메뉴는 동명의 메뉴인 ‘이비가짬뽕’이다. 이외에도 코스요리는 물론 짜장면, 짬뽕, 볶음밥 등 다양한 중화요리 메뉴를 맛볼 수 있으며, 25년의 경력만큼 머나먼 본토음식의 향기를 맛보게 하는 것으로 전해졌다. 맛은. 부드럽게 중화시켜 주는 곁들임 메뉴도 다양하다.
중화요리메뉴
중국음식이라고 하면 짜장면이나 짬뽕, 탕수육과 같은 음식들이 대중적이지만 최근에는 다양한 재료를 가지고 좀 더 고급스러운 메뉴를 선보이는 중화요리 전문점이 늘어나고 있다. 짜장면과 우동, 짬뽕, 간짜장, 짬뽕밥, 삼선짜장, 삼선짬뽕, 탕수육, 군만두, 깐풍기 등 내노라하는 중화요리 별미들이 다채롭게 준비되어 있다. 신라호텔 셰프 출신…’치하오’ 선보여 이석동 bhc 연구소 차장 bhc치킨이 최근 선보인 ‘치하오’는 흔히 생각할 수 있는 치킨 메뉴가 아니다.
안동각 다채로운 중식 요리 정통중화요리를 표방하는 만큼 안동각에는 여느 중화요리집에서 보기 힘든 메뉴들이 즐비하다. 이곳은 코스요리, 탕수육, 짜장면, 짬뽕, 볶음밥 등 다양한 중화요리 메뉴를 맛볼 수 있다. 어떤 소재로 어떤 요리가 만들어지고, 어떤 형태로 마무리 되었는가를 메뉴에 적힌 몇몇 글자만으로도 알 수 있다.
중화요리메뉴 다섯 가지 중화요리 편이 그려진다. 서울시 강동구 성내동 ‘주꾸미 골목’에는 총 11개의 주꾸미 요리 전문 식당이 옹기종기 모여 있다. 동원홈푸드 제공 동원홈푸드의 가정간편식 전문몰 더반찬이 중화요리 메뉴 4종을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
부산광안리 맛집 ‘비단비’는 다채로운 중화 요리 메뉴와 함께 높은 퀄리티와 푸짐한 양을 선사하고 있고, 마치 카페에 온 것 같은 세련된 느낌을 풍겨 상견례 장소로도 활용된다. 특히 짜장면과 함께 중화요리 양대산맥으로 불릴 만큼 대중의 니즈가 두텁다. 해당 코너에서는 서울시 도봉구 노해로63가길 63 창동신도브래뉴1차상가 2층에 위치한 ‘더 차우’가 소개된다.
한편 올해로 개점 12년째를 맞이한 홍콩반점0410은 정통 중화요리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서비스하는 짬뽕·짜장면 전문점이다. 이외에도 경장육슬, 어향육슬, 북경식 탕수육 꿔바로우, 마파두부 등 중화요리 메뉴를 맛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