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뉴질랜드초록홍합

뉴질랜드 남섬지역의 초록입홍합 채취과정과 생산공정,초록홍합오일 생산과정

뉴질랜드초록홍합

오는 20일에 방송되는 헬스메디tv의 의학 다큐멘터리 ‘메디컬 스페셜’ 에서는 뉴질랜드의 보물로 불리는 초록입 홍합의 비밀을 파헤친다. 오는 20일 방송되는 헬스메디tv 의학 다큐멘터리 ‘메디컬 스페셜’ 에서는 뉴질랜드의 보물로불리는 초록입 홍합의 비밀을 파헤친다. 라이프스팬은 뉴질랜드에서만 생산되는 녹색 홍합초록입 홍합 제품을 공급하는 기업으로, 녹색 홍합 제품은 무릎 관절 염증 등에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메뉴는 초록잎 홍합, 쇠고기·양갈비 스테이크, 파블로바 빙수입니다. 특히 뉴질랜드 초록홍합의 추출물이 함유된 멀티비타민의 경우 뼈 건강과 근육통, 근육피로감을 감소시켜 준다. 어린이종합비타민, 유아종합비타민과 같은 어린이 영양제에서부터 종합영양제, 뉴질랜드초록홍합 건강보조식품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건강식품이 소비자의 선택을 기다리고 있다.

뉴질랜드초록홍합

네이쳐스그린웨이의 대표상품은 아스로캄뉴질랜드초록홍합, 프로폴리스, 베터아이빌베리등이 있으며, 꾸준하게 고객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더불어 60대의 이상의 세대는 뉴질랜드의 초록홍합 추출물로 이뤄진 비타민을 섭취할 경우 관절건강이 악화되는 것을 예방할 수 있다. 훌륭한 맛은 물론 건강에까지 좋은 식품으로 널리 알려진 초록잎 홍합은 뉴질랜드 여러 지역에서 양식되는데 특히 북섬 헤벌록은 ‘세계 초록잎 홍합의 수도’라고 불릴 정도로 유명하다.

또한 뉴질랜드 초록홍합의 추출물이 함유된 멀티비타민은 뼈 건강과 근육통 및 근육 피로감 감소를 돕는다. 전형주 식품영양과 교수는 초록입홍합은 뉴질랜드 청정지역의 플랑크톤을 먹고 자라난다고 말했다. 뉴질랜드 근방 해협에서 자라는 초록홍합은 천연 소염성분을 함유해 관절의 염증을 낫게 하고 조직을 강화하는 효능이 있어 영양제로 사랑받고 있다.

뉴질랜드초록홍합 이 초록입홍합 성분은 하루에 반드시 5000mg 정도만 섭취하도록 권장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ㆍ필립 터너 뉴질랜드 대사가 소개한 초록잎 홍합 쇠고기·양갈비 스테이크 파블로바 빙수 서울 용산구 뉴질랜드 대사관저에서 필립 터너 대사가 스테이크를 직접 굽고 있다.

다소 질기긴 하지만 관절에 좋은 것으로 알려져 있다. 또한 뉴질랜드 초록홍합의 추출물이 함유되어 있는 건강보조기능식품이나 종합영양제는 뼈 건강, 근육통, 근육 피로감 등의 감소를 돕는다.

또한 뉴질랜드 초록홍합의 추출물이 함유된 영양제나 남성건강식품은 뼈 건강과 근육통 및 근육 피로감 감소를 돕는다. 케이라이프 제공 뉴질랜드 라이프스팬의 한국 공식 지사인 ‘케이라이프’는 최근 한국 내 첫 제품으로 초록잎홍합 울트라플렉스 25000mg을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