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가지튀김레시피

가지 튀김 / 집밥 백선생 / 백주부 레시피 / Fried eggplant

가지튀김레시피

백종원은 중화요리 베스트 3 메뉴인 짜장면, 짬뽕, 볶음밥을 묶어 부르는 일명 ‘짬짜볶’ 종합 레시피를 공개했다. 이날 방송에서 백종원은 첫 졸업생 박정철을 위해 ‘가지 만두 튀김’이라는 독특한 레시피를 선물했다.

18일 방송한 tvN ‘집밥 백선생’에서 백종원은 ‘졸업생’ 박정철을 위해 가지튀김을 만들었다. ‘냉장고를 부탁해’에서 스윗가이 에릭남이 반한 요리의 레시피가 공개됐다. JTBC ‘냉장고를 부탁해’ 캡처 이연복 셰프는 "스리라차 소스를 넣은 소고기찜과 가지튀김을 한다.

가지튀김레시피

평소에 놓치기 쉬운 ‘반찬. 모둠봄나물튀김, 깐풍우엉, 파전, 미나리전, 양배추치즈전골 등의 레시피를 알려준다. 가지 하나로 진수성찬 만드는 ‘백종원’ 가지밥ㆍ가지튀김 등 가지요리 레시피부터 시원하게 즐기는 ‘만물상’ 가지냉국 만드는 법까지 소개한다. 삼시세끼 한그릇 식사의 소중함을 느끼며 정성껏 밥상을 만들어가다가 그동안 쌓여간 레시피들을 정리하기 위해 블로그를 시작했다.

10가지로 구성된 코스 메뉴는 250유로에 와인페어링을 하면 140유로가 더해지며, 12 코스는 270유로에. 한식, 프렌치, 일식이 가미되지 않은 이탈리안 정통 레시피를 그대로 고수한다는 점이 특징이다. 백종원이 18일 방송된 tvN ‘집밥 백선생’에서 가지튀김 레시피를 전했다. 가지 튀김은 매우 맛있었다.

가지튀김레시피 특별한 레시피에 있다. 지난 18일 방송된 케이블TV tvN ‘집밥 백선생’에서는 백종원이 박정철, 김구라, 윤상, 바로에게 가지튀김 레시피를 알려주는 모습이 그려졌다. 피시방 내부에 인덕션과 튀김기를 갖춘 주방도. 관심을 가질 수밖에 없다”고 설명했다.

건강에 좋은 가지 효능 및 칼로리와 가지 보관법, 말리기 방법 등을 비롯해 집에서 간단한 요리로 만들기 좋은 백종원 가지볶음, 가지무침, 가지튀김, 가지밥 등 가지 요리 레시피를 한 데 모아 소개한다. 티브이데일리 ‘집밥 백선생’에서 가지튀김 레시피가 공개됐다. 볼에소금,후추,생강가루, 참기름을넣고치댑니다.

백종원은 "중국집에 시키면 오는 나무 젓가락을 이용해 가지를 바쳐놓고 썰면 쉽다. 이날 방송에서 백종원은 ‘백반점’만의 별미인 가지튀김 레시피를 공개했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