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감자전레시피

쫄깃한 비법 대공개 ♥ 감자전

감자전레시피

뱅크감자로 만들 수 있는 맥주 안주 감자칩 레시피 감자칩은 평소 즐겨 먹을 수 있는 간식이지만 맥주 안주로도 좋다. 특별한 전 레시피를 찾는다면 초간단으로 완성되는 백종원표 만두전도 좋다. 오늘 소개할 레시피는 담백한 감자를 이용해 만든 감자 샌드위치다.

여름 제철인 감자는 찌개, 전, 반찬 등 다양한 곳에 활용할 수 있는 재료다. TVN 채널 ‘집밥 백선생 2’프로그램에서 소개한 백종원 요리연구가의 감자전 레시피를 살펴보자. 감자전 재료 : 소금, 식용유, 감자 감자와 물을 믹서기에 넣고 갈아준다. 다진 홍고추를 전 위에 뿌려준다.

먼저 감자를 으깬 뒤 캔옥수수 한 캔과 명란젓, 마요네즈를 넣고 섞어주기만 하면 기본 준비를 마친 것이었다.   1일 방송된 ‘알토란-여름의 참맛을 먹자’편에서는 장마철 부침개가 소개됐다. 달걀노른자를 터트린다.

이런 ‘귀차니즘’으로 감자전 부쳐 먹기를 꺼려한 사람들을 위한 초간단 레시피가 있다. 감자전 레시피. /MBN ‘알토란’ 방송 캡처 MBN ‘알토란’이 공개한 감자전 레시피에 관심이 급증했다. 먼저 감자전의 재료장 기준로는 감자 4개 약 800g, 소금 약간, 양파 1개. 전 가운데 달걀 하나를 올린다.

‘볼빨간 당신’ 시청률이 고전 중이다. 최근 백설은 귀찮은 감자전을 간편하고 빠르게 만들 수 있는 ‘쿠킷 5분 감자전’을 출시했다. 명란젓에 칼집을 낸 후 벌려주고 알만 긁어낸다.

‘백선생’ 감자채전부터 감자조림, 감자짜글이 레시피 공개 ‘맛의 향연’… 비밀 재료는 무엇? /tvN ‘집밥백선생3’ 방송 캡처  ‘집밥백선생3’ 백종원이 감자를 이용한 다채로운 레시피를 공개했다. 특히 백종원은 누구나 만들 수 있는 초간단 레시피를 공개하는 것으로 유명한데 최근 백종원의. 백종원 애호박전 재료로는 호박, 건새우 가루, 양파, 고추를 감자 전분이 필요하다.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감자전과 오징어가 듬뿍 들어가 건강하게 즐기는 오징어 부추전 레시피를. 밀가루를 묻힌 오징어를 반죽에 묻힌 뒤 전 위에 평평하게 올린다.

29일 방송되는 MBN ‘알토란’에서는 ‘2018 여름의 참맛을 먹자’ 편이 전파를 탄다. ■ ‘감자전’ 레시피 -감자전 재료 장 기준: 감자 4개약 800g, 소금 약간, 양파 1개, 청양고추 4개, 홍고추. 전 가운데에 달걀 하나를 올려준다.

관련글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