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강정레시피

Energy bar recipe- 견과류강정 만들기, 에너지바만들기

강정레시피

셰프들은 에릭남표 닭강정을 맛본 후 “일반 닭강정과 사뭇 다르다”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이규한은 ‘칼국수 강정’을 택했다. MBN의 ‘천기누설’에서는 ‘몸 속 나트륨 배출을 위한 효과적인 땅콩 활용법-땅콩강정’ 요리법이 방송됐다.

네티즌들은 "오늘도 본방각" "닭강정 레시피 궁금해요" "레시피 공개되면 내일 해먹어야지"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며 놀라워했다. 시작으로, ‘레시피에 맞춰 모이재료 담기’, ‘행복한 닭 모이 만들기’, ‘비법으로 만든. 친환경쌀을 재료로, 오색떡케이크와 흑미와플, 흑미인절미, 오색현미강정, 오색가래떡 등을 만든다.

오늘 저녁은 뭘 먹을지 고민하는 이들을 위해 데일리팝이 맛있는 코다리강정을 추천한다.  이 과정에서 자신이 직접 개발한 레시피로 만든 수제 닭강정을 소개한다. 레시피라는 게 있지만 음식이 항상 같을 수는 없다.

수능 당일 도시락을 위한 삼치 강정 레시피도 공개됐다. 직접 개발한 레시피로 만든 수제 닭강정을 소개하기도 했다. 이밖에도 박서준은 닭강정을 튀기는 데 어려움을 겪는 윤여정에게 "원래 치킨은 15분이다.

평소 스트레스를 요리로 푼다고 알려진 에릭남은 페스토, 트러플, 스리라차 소스 등 다양한 식재료가 가득한 냉장고를 소개한다. ‘냉장고를 부탁해’ 출연 당시 “평소 스트레스를 풀 때 요리를 한다”고 밝혔던 그는 직접 개발한 레시피로 만든 수제 닭강정으로 셰프들에게 칭찬받을 정도로 수준급 요리 실력을 보유했다.

구운 삼치를 굴소스, 케첩, 올리고당을 섞은 양념에 볶아주면 삼치 강정이 완성된다. 적절하게 섞은 칼국수 튀김을 쟁반에 옮겨 담고 식힌 뒤 잘라내면 완성이다.

과거 방송된 tvN ‘윤식당2’에서는 간장소스를 활용한 닭강정 레시피가 공개되는 모습이 그려졌다. 닭강정 레시피는 닭고기, 튀김가루, 후추, 소금, 마더소스, 올리고당, 땅콩가루가 필요하다.

관련글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