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건강기능식품

약 복용시 궁합 체크 必! 특히 건강기능식품 주의! 닥터의 승부 103회

건강기능식품

메스꺼움, 복통 등 건강기능식품 부작용 신고건수가 최근 3년동안 2천 건을 훌쩍 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최근 3년간 부작용·이상 사례 신고가 들어온 건강기능식품 건수가 2000건을 훌쩍 넘는 것으로 나타났다. 환절기에 좋은 대표적인 건강기능식품 성분은 비타민D다.

총 271편이 출품돼 이 중 우수작으로 총 10편이 선정됐다. 최근 3년간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트위터 등 SNS상에서 적발된 건강기능식품·식품·화장품 관련 허위·과장 광고가 약 2,000건에 달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키움증권은 16일 뉴트리바이오텍에 대해 건강기능식품 시장의 성장세로 높은 이익 성장세가 기대된다면서 투자의견 ‘매수’, 목표주가 2만8000원을 유지했다.

건강기능식품

이에 지난 3월 사내이사로 선임, 9월에는 대표이사로 선임되며 토털헬스케어 기업을 목표로 건강기능식품과 일반의약품 분야 사업을 확장하는 데 주력하고 있다. 체중감량과 함께 관절염 예방 치료에 도움되는 건강기능식품도 챙겨야 선선한 가을 바람이 불면서 산들도 울긋불긋 단풍 옷으로 갈아입었다. 한국원자력연구원은 이마트가 서울프로폴리스의 건강기능식품 ‘프로비 수용성 프로폴리스 스틱’을 지난 9월부터 시판한다고 밝혔다.

기동민 의원실 지난해 판매규모가 2조원이 넘는 등 건강기능식품 시장이 커지면서, 건기식을 복용한 뒤 이상사례가 나타났다는 신고 건수도 증가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충북지방경찰청 지능범죄수사대는 허위·과장 광고를 내세워 건강기능식품을 판매한 혐의사기 등로 A씨를 구속하고 B씨 등 4명을 불구속 입건했다고 15일 밝혔다. 건강기능식품 부작용 등 이상사례 신고 2232건…신고업체 1위 ‘서흥’ 최근 3년간 건강기능식품건기식 복용에 따른 부작용 및 이상사례 신고 접수가 2232건에 달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건강기능식품 이달 20일까지 오메가3 Q10과 루테인 모이스트로 구성된 세트 제품 구입시 20% 할인한다는 소식이다. 환절기 건강 관리에 좋은 건강기능식품이 많이 나와 있다. 충북지방경찰청 지능범죄수사대는 떴다방을 운영한 A씨를 사기와 건강기능식품에 관한 법률 위반미신고 영업, 허위·과대광고 등의 혐의로 구속했다고 15일 밝혔다.

‘웰스’는 34년간 다양한 기능성 원료로 건강식품을 개발해온 천호엔케어의 기술력과 노하우로 탄생한 건강음료다. 2014년 바이오 벤처기업으로 시작한 에스에스바이오팜은 미래형 고기능성 건강기능식품의 연구개발을 통해 유망 바이오 기업으로 성장하고 있다. 정부의 단속에도 불구하고 소셜네트워크서비스상에서 건강기능식품, 식품, 화장품 관련 허위·과장광고가 여전히 판을 치는 것으로 나타났다.

정관장 아이패스는 6년근 홍삼을 주원료로 각 연령에 필요한 성분을 더해 만든 청소년 맞춤형 건강기능식품이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