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건강식품매장

과연 정말 마법의 알약이었는가:정관장 활기단10일차 후기 Korean Red Ginseng Chewable Pill – 합리적인 구매가이드64

건강식품매장

롯데백화점 대전점 지하1층 건강식품 매장에서는 여름철 내 몸의 특성에 맞는 건강기능식품들을 추천하고 있다. 랄라블라는 3일 서울 동대문디자인플라자 랄라블라 매장에서 건강기능식품 ‘샹떼꼬르 컷 파이브’의 오프라인 단독 입점을 기념해 샹떼꼬르의 전속모델인 가수 홍진영의 팬 사인회를 진행한다. 매장 안에 친환경적인 건강식품 원재료를 사용한 레스토랑이 구비돼 있다”며 “파스타 혹은 스테이크가 연상되는 기존의 레스토랑 개념은 아니다”라고 말했다.

이어 "자사의 제품들은 블리스터 개별포장 방식을 사용해 내용물 보호뿐 아니라 위생 및 휴대부분에서도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닥터오앤에서 출시한 다이어트보조제 고투슬림 To Slim과 깔라만시 곤약젤리가 랄라블라 전국 매장에 입점 되었다. 하지만 건강식품을 고르려고 막상 매장에 나가면 어떤 것이 좋은지 선택하기 쉽지 않다.

또한 건강식품 매장 등 매장형 사업을 정리, 철수하면서 이로 인한 비용 부담이 상반기를 기점으로 줄어들 것이라는 예상이다. 롯데백화점 대전점 지하1층 건강식품 매장에서 고객이 건강식품을 살펴보고 있다. 롯데백화점광주점 식품 매장에서는‘건강 식품 특별 기획전’이 진행된다.

유한양행은 16일 여의도 IFC몰 지하1층에 1호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매장인 ‘뉴오리진’을 연다고 발표했다. 가장 많이 의존하는 것이 대중적인 인기도. 이번 추석선물로 관심을 끌었던 몇가지 대표 상품을 알아보았다.

6일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 지하 1층 건강식품 매장에서 모델이 제품을 고르고 있다. 업계에서는 조만간 셀러드,육류, 화장품, 건강보조식품,문구 전문 무인매장도 등장할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유한양행은 젊은 층의 취향에 맞게 인테리어 등을 꾸민 건강기능식품 매장 겸 식당 ‘뉴오리진’ 1호점을 지난 4월 서울 여의도동 IFC몰에 열었다.

사진은 백화점 내에 있는 건강기능식품 매장기사 내용과 관련 없음 ⓒ스카이데일리     우리 민족 최대 명절인 한가위가 수 일 앞으로 다가왔다. 올리브영은 올 상반기 건강기능식품 매출이 2년 전보다 2배 늘었다고 17일 밝혔다.

건강식품 매장을 운영하는 정용상씨는 "대회에 참가하고 싶은 마음은 굴뚝 같지만 사업장을 비울 수 없다"고 어려움을 토로했다. 알약이나 분말 형태의 일반적인 건강기능식품을 선보이는 것을 넘어, 최근에는 명확한 타깃층을 위한 식사대용 제품을 선보이거나 건강식품 매장을 세우는 등 적극적인 마케팅이 이뤄지는 추세다.

관련글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