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계란돈부리레시피

? 양파덮밥 / 다마네기동 / たまねぎどんぶり

계란돈부리레시피

재료를 잘게 다져 잡곡밥에 섞는다. 육회용 쇠고기 100g, 파 20g, 연어 100g, 양파 50g, 레몬 10g, 파프리카 10g, 고운 소금, 참기름, 통깨, 계란 노른자, 백미, 간장. 육회용 쇠고기와 파를 도마에 두고 잘게 다져 준다. 매운맛으로 계란의 비린 맛을 잡아준 색다른 볶음우동으로 아이들의 영양 간식으로 일품이다.

매운 우삼겹돈부리는 소 삼겹살의 부드러움에 매운 양념을 가미하여 겨울철에 몸을 따뜻하게 하는 덮밥이다. 레시피 잡곡밥을 짓는다. 하지만 이곳은 그만의 레시피를 곁들인 완전한 퓨전식을 선보인다.

계란돈부리레시피

밥 800g, 뼈를 제거한 닭고기 200g, 대파 1개, 참나물 20개, 계란 6개, 구운 김 2장, 소스다시마 맛국물 2컵, 청주 3큰술, 미림 2큰술, 설탕 3큰술, 간장 3큰술. 냄비에 소스를 넣고 끓인다. 스쿨푸드만의 레시피로 재해석한 ‘키스면’과 ‘닭이울면’, 그리고 스쿨푸드가 새롭게 개발한 ‘짜짜국물떡볶이’ 등 총 3종이다. ‘이 팀장의 함부로 하는 요리’는 여러분의 참여를 기다립니다.

스시 △오코노미 돈부리 △계란이불 부타모야시 △마제 치즈감자 △텟판 야키토리 △연어 야키니쿠. 일본식 계란말이를 살짝 튀겨 제공하는 큐브 타마고는 일식 요리를 수사만의 독특한 레시피로 제공한다. 현지에 요리사들을 직접 파견해 모든 메뉴의 레시피를 그대로 배워와 오리지널의 맛을 구현했는데 딱 하나 현지와 다른 점이 있다.

계란돈부리레시피 변경 메뉴들이 돈부리, 가츠동, 명란 두부덮밥, 카레우동 등 그 종류만 20여가지. 셰프의 자신감을 느낄 수. 할머니의 레시피로 만든 스페인 가정식을 맛 볼 수 있는 공간이다. 나만의 레시피를 올려주시는 분께 소정의 상품을 드리겠습니다. 평소 일식에 관심이 많았던 그는 돈부리일본식 덮밥를 응용한 메뉴를 만들어보기로 했다.

튀김 메뉴 중 복잡한 레시피를 가진 메뉴는 돈가스다. 졸인 소스에 돈가스와 계란을 깨넣고 잠시 동안 끓인 뒤 밥과 함께 그릇에 담습니다. 적당한 원형 크기로 뭉친다.

키즈위즈 메뉴는 돈부리, 일식 돈가스, 나가사키 짬뽕 등 ‘퓨전 일식’을 중심으로 구성돼 있습니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