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국수계란말이레시피

구수하고 시원한 잔치국수 만들기 / Banquet Noodles / 얌무 yammoo

국수계란말이레시피

한 레시피 공모전의 수상메뉴인 비빔모밀면도 매콤새콤하게 입맛을 당기는 주목할만한 신메뉴다.   젓가락은 다음 음식인 ‘팟씨유’로 향했다. 메밀국수를 삶아 사리를 만들면 좋다.

이어 전화통화를 하며 황치열은 어머니와 친밀도를 확인하기 위해 어머니가 내는 문제를 맞혀보기로 했다. 진짜 맛있는 김치찌개를 만들기 위해 방방곡곡을 돌아다니며 육수의 맛을 완성했다. 무더운 요즘 아워홈의 ‘손수 김치말이국수’ 냉장면에 볶음 김치와 삶은 계란을 곁들여 시원하게 즐기는 일명 ‘볶음김치말이국수’ 레시피가 소비자들 사이에 급속히 확산, 화제를 모으고 있다.

국수계란말이레시피

모든 요리는 국내산 재료만 취급하여 신뢰를 높였다. 닭갈비와 환상의 궁합을 이루는 콩나물파절임, 특제매운소스, 절임깻잎, 무쌈 등도 주목할 부분이다.

정성 가득한 아침 ‘집밥 한 상’ 초딩 입맛을 저격할 계란말이, 햄구이와 어른 입맛을 녹일 콩나물. Tip 큰형님 승철 셰프의 콩나물 북엇국 레시피 ① 잘 마른 북어포를 물에 불려준다. 14일 방송된 네이버 V LIVE ‘황치열X엄마레시피’에서는 가수 황치열이 출연해 팬들 앞에서 어머니와 통화를. 치즈 계란말이도 해보겠다고 각오를 내비쳤다. 그것이 전부인 상황에서 아침은 식은 밥을 베이스로 조개 미역국과 계란말이라는 간단한 레시피로. 도착하자마자 다시 시작된 그들의 식사 준비, 비빔국수로 다시 득량도의 삶은 이어졌다.

국수계란말이레시피 쟁반에 고기와 삶은 계란, 버섯,파와 피망, 쑥갓 등 각종 다듬은 채소를 담는다. ‘이열치열’ 대신 시원한 면요리…삼복더위 극복 레시피 ‘작은 더위’라 불리는 소서小暑가. ‘김치말이국수’, 잃은 입맛 되살려주는 새콤달콤 ‘매실장아찌비빔국수’다.

황치열이 14일 오후 네이버 V라이브를 통해 방송된 ‘황치열X엄마레시피’에서 요리실력을 뽐냈다. 달콤한 계란말이와 함께 여러 재료가 어우러져 녹아내린다. 우리말로 풀이하면 ‘넓은 면 볶음 국수’다.

살얼음 동치미육수와 칼칼한 김치를 넣어 여름메뉴로 손색없는 김치말이국수도 선보인다. 했고, 국수를 주제로 10차례가 넘는 강연을 하기도 했다국수 요리 강의는 제외하고 말이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