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굴소스파스타레시피

굴소스 활용법 Oyster Sauce

굴소스파스타레시피

이번 행사에서는 이연복과 레이먼킴 두 셰프가 ‘백설 남해 굴소스’와 ‘백설 파스타소스’를 활용한 레시피를 선보이고, 이들이 직접 만든 요리를 맛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이연복과 레이먼킴 두 셰프가 ‘백설 남해 굴소스’와 ‘백설 파스타소스’를 활용한 레시피를 선보이고, 이들이 직접 만든 요리를 맛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요리 레시피가 담겨있다.

전통 향신료인 가람마살라, 케이엔페퍼, 코코넛크림, 병아리콩 등 들어가는 재료가 많고 레시피가 낯설기. 소스와 파스타 소스의 성장세가 두드러진다”고 말했다. 백설 파스타 소스 CJ제일제당이 파스타 소스 사업 강화를 위해 펼친 ‘레시피 마케팅’이 소비자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파스타를 만들고 싶다면 마늘과 버터를 넣어 새우를 튀기면 된다.

레시피17』는 명란크림파스타, 돼지등갈비 묵은지, 스테이크와 백합봉골레, 갈치포베이컨말이, 민트소스의. 입힌 굴 요리, 해산물 샐러드 등을 소개한다. 등의 레시피를 알렸다. 출시하며 파스타 소스 라인업을 강화했다.

CJ제일제당은 <백설 파스타 소스>의 성공에 힘입어 ‘레시피 마케팅’을 돌파구로 삼고, 굴소스와 드레싱 등 다른 소스류에도 확대하고 있다. 뚝배기에 고기, 무, 큼직하게 썬 대파를 넣는다. 이번 행사에서는 이연복과 레이먼킴 두 셰프가 ‘백설 남해 굴소스’와 ‘백설 파스타소스’를 활용한 레시피를 선보이고 이들이 직접 만든 요리를 맛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무는 껍질을 벗기고 테두리를 도려낸다. 이번 행사에서는 이연복과 레이먼킴 두 셰프가 백설 남해 굴소스와 백설 파스타소스를 활용한 레시피를 선보이고, 이들이 직접 만든 요리를 맛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CJ제일제당은 파스타 소스 사업 강화를 위해 펼친 ‘레시피 마케팅’이 소비자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으며 매출 상승으로 이어지고 있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두 셰프가 ‘백설 남해 굴소스’와 ‘백설 파스타소스’를 활용한 레시피를 선보이고, 이들이 직접 만든 요리를 맛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자주 하는 요리 여름에는 콜드 파스타, 겨울에는 스튜인데, 레드와인을 넣고 끓인 소꼬리찜을 즐겨 한다.

CJ제일제당은 “이번 행사에서는 이연복과 레이먼킴 두 셰프가 ‘백설 남해 굴소스’와 ‘백설 파스타소스’를 활용한 레시피를 선보이고, 이들이 직접 만든 요리를 맛볼 수 있는 기회다”고 설명했다. CJ제일제당은 ‘백설 파스타 소스’의 성공에 힘입어 ‘레시피 마케팅’을 돌파구로 삼고, 굴소스와 드레싱 등 다른 소스류에도 확대하고 있다.

관련글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