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꽈리고추밀가루찜레시피

최고의 요리 비결 – 이영순의 꽈리고추찜과 애호박전_

꽈리고추밀가루찜레시피

있는 레시피를 소개한다. 다음으로 ‘꽈리고추찜’이 공개됐다.

백종원은 생강과 설탕과 간장, 맛술, 물을 베이스로 꽁치를 졸인 후 꽈리고추로 풍미를 더한 근사한 일식 스타일 꽁치조림을 완성했다. 밀가루와 계란물을 묻히고 기름을 두른 팬에 올려 부친다. 다음은 요리에 필요한 재료들과 레시피다.

백종원 꽈리고추찜 만드는 법 재료 꽈리고추, 밀가루, 물, 진간장, 설탕, 굵은 고춧가루, 간 마늘, 참기름, 깨, 대파 레시피 백종원 김치찌개 깨끗하게 씻은 꽈리고추 꼭지를 따준다. 팁. 물 반컵, 새송이버섯은 잘게 썰고, 통마늘은 반으로 , 꽈리고추는 먹기 좋은 크기로 준비한다.

첫 번째 레시피는 ‘명란달걀말이’로 백종원은 달걀물을 소분한 뒤 기름을 두른 팬에 달걀물을 넓게 펼쳐 접고 가운데 명란젓과 쪽파를 올려 말았다. 마지막으로 꽈리고추를 넣고 1분 정도 더 끓인다. 자취생도 따라하기 쉬운 ‘수미네’ 인기 레시피를 모아봤다.

더 다양하게 밥상에 올릴 수 있는 레시피는 어떤 것이 있을까. ◆깻잎찜 밀가루나 찹쌀가루를 묻혀 쪄내는 방법은 주로 꽈리고추 찜에 사용했지만, 이번엔 깻잎으로 찜을 만들어 본다. 튀김가루나 밀가루를 입혀 튀겨내기만 하면 된다”고 설명했다.

한꼬집, 밀가루 -차돌말이찜 만들기 새송이와 표고버섯은 얇게 채를 썬다. 그는 "생선이 잠길 정도로 식용유를 붓고, 생선에 튀김가루나 밀가루를 입혀 튀겨내기만 하면 된다"고 설명했다. 청양고추보다 먹기 편한 꽈리고추로 이용해서 만든 찜이 방송에서 소개됐다.

설탕 네 숟갈을 넣고 버무린다. 청국장 가루와 생청국장을 이용한. 이제까지 꽈리고추에 밀가루를 묻혀 찜기에 찐 후 양념장으로 버무리곤 했다.

관련글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