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녹두죽레시피

녹두(Mung Bean)의 효능

녹두죽레시피

5일 MBN 에서 방송된’알토란-여름 해독 밥상’편에서는 정미경 요리 연구가가 출연해 ‘녹두닭죽’ 레시피를 공개했다.   지난 5일 오후 방송된 MBN ‘알토란’ 190회는 여름 해독 밥상 특집으로 꾸며졌다. ‘이은 녹두죽레시피’ 대부도 재벌가 며느리 이은의 ‘아토피 특식’이 시선을 끌고 있다.

이를 접한 네티즌은 "이은 녹두죽레시피 간단하네", "이은 녹두죽레시피? 정말 이것만으로 아토피가 치료되다니", "이은 녹두죽레시피 보니 엄마의 마음을 알겠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1월20일 방송된 SBS ‘오 마이베이비’에서 세 딸의 아토피 때문에 눈물을 흘리던 이은의 아토피 치료법이 공개됐다. ■ 부드럽고 구수한 해독 보양식 ‘녹두닭죽’ 레시피 -녹두닭죽 재료: 닭다리 6개, 찹쌀 1컵, 거피 낸 녹두. 송송 썬 부추 10g을 죽 위에 올려 녹두닭죽을 마무리한다.

녹두죽레시피

수박주스 레시피 최화정이 수박주스 만드는 비법을 공개했다. 정미경 요리연구가의 ‘녹두닭죽’ 레시피가 화제다. 그 여덟 번째는 더위에 지친 몸을 보양해줄 전복영양밥과 녹두단호박백숙 국물을 넣어 맛을 낸. 다양한 레시피를 선보이고 있다.

하이닥 웰빙푸드레시피 김선희입니다. 해당방송 캡처 샤크라 전 멤버 이은이 세 딸의 아토피를 잡은 녹두죽의 레시피를 공개했다. 20일 방송된 SBS ‘오! 마이 베이비’에서는 이은의 아토피 치료법이 공개됐다.

녹두죽레시피 SBS ‘오 마이 베이비’ 방송 캡처 8년 만에 방송에 얼굴을 비춘 샤크라 출신 이은의 아토피 피부염 치료법으로 알려진 녹두죽 레시피가 공개돼 화제다. 녹두 죽 끓이는 법 녹두를 활용한 요리는 비단 빈대떡뿐 아니라 죽, 밥 등 다양한 레시피가 있다. 20일 SBS 예능프로그램 <오! 마이 베이비>에서는 이은의 아토피 치료법이 공개됐다.

이날 방송에선 노각깍두기, 노각 물김치, 녹두닭죽, 애호박만두, 조선호박조림의 레시피를 공개했다. 20일 방송된 SBS ‘오 마이베이비’에서 걸그룹 샤크라의 전 멤버였다가 재벌가 며느리가 된 이은이 출연했다. 이은이 세 딸의 아토피를 치료한 모닝 녹두죽 레시피를 공개했다.

마이 베이비’에서 이은이 녹두로 만든 아토피 치료제 레시피를 공개했다. ‘이은 녹두죽 레시피’ 이은이 세 딸의 아토피를 잡은 모닝 녹두죽 레시피를 공개했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