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다이어트식단 / 프로틴바 / 요요극복 / 감량성공

다이어트식단 / 프로틴바 / 요요극복 / 감량성공

요요극복한 이보람 몸신, 그녀가 한달에 한 벌씩 새 청바지를 사야했던 이유는?! 다이어트식단 / 프로틴바 맛있게 하는 다이어트! 근육 합성 돕는 프로틴 바&아이스크림의 맛은?!

1년 만에 49kg 감량? 그녀가 대학에 들어와 급격히 살이 찌게 된 계기는? "최고의 성형은 다이어트다" 32kg을 감량성공한 연세대 설현 등장! 비만으로 인해 무너졌던 건강… 이지현 몸신이 공부와 다이어트를 모두 잡은 방법은?

(굶으면서 하는 다이어트는 X)다이어트식단으로 제격! ‘한 끼 뚝딱, 달걀빵’ 101kg시절 바지 한쪽에 들어가는 몸, 몸신이 혹독한 다이어트를 시작하게 된 계기는?

♨요즘엔 다이어트도 맛있게 한다!? 맛,영양,다이어트까지 모두 잡은 상큼 ~가지 덮밥! 다이어트식단 / 프로틴바 다이어트 스트레스는 이제 그만! 영양만점 건강 간식, 프로틴 바&프로틴 아이스크림!

★처진 살을 끌어올려 주는 몸신의 운동법, ‘뱃살 당기기 운동’ 大공개! (같은 사람 맞나?!) 모태 비만에서 40kg를 감량한 몸짱 영양사 ‘이보람’! [예고] 나도 뺐잖아! 다이어트식단 / 프로틴바 너도 뺄 수 있어! 2탄! 합쳐서 –120kg! 다이어터 특집

 

나는 몸신이다 282회

[예고] 나도 뺐잖아! 너도 뺄 수 있어! 2탄! 합쳐서 –120kg! 다이어터 특집

다이어트식단 / 프로틴바 비만으로 인해 무너졌던 건강… 이지현 몸신이 공부와 다이어트를 모두 잡은 방법은?

맛있게 하는 다이어트! 근육 합성 돕는 프로틴 바&아이스크림의 맛은?!

♨다이어트식단 / 프로틴바 요즘엔 다이어트도 맛있게 한다!? 맛,영양,다이어트까지 모두 잡은 상큼 ~가지 덮밥!

(굶으면서 하는 다이어트는 X)다이어트식단으로 제격! ‘한 끼 뚝딱, 달걀빵’

★처진 살을 끌어올려 주는 몸신의 운동법, ‘뱃살 당기기 운동’ 大공개!

다이어트식단 / 프로틴바 (같은 사람 맞나?!) 모태 비만에서 40kg를 감량한 몸짱 영양사 ‘이보람’!

요요를 극복한 이보람 몸신, 그녀가 한달에 한 벌씩 새 청바지를 사야했던 이유는?!

"최고의 성형은 다이어트다" 32kg을 감량한 연세대 설현 등장!

1년 만에 49kg 감량? 다이어트식단 / 프로틴바 그녀가 대학에 들어와 급격히 살이 찌게 된 계기는?

101kg시절 바지 한쪽에 들어가는 몸, 몸신이 혹독한 다이어트를 시작하게 된 계기는?

다이어트 스트레스는 이제 그만! 영양만점 건강 간식, 프로틴 바&프로틴 아이스크림!

 

#나는몸신이다 #282회 #교양 #다시보기 #재방송 #내용 #줄거리  #다이어트식단 #프로틴바 #요요극복 #감량성공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