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당근스프레시피

《오늘따라 먹고 싶은 당근스프》

당근스프레시피

지난 6일 방송된 KBS2 ‘생생정보통’ 똑똑한 물음표 코너에서는 채소스프 레시피가 나왔다. 2일 방송된 SBS ‘미운우리새끼’에서는 정재형이 만드는 프랑스식 채소 스프의 레시피가 공개됐다. 있는 레시피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소비자들 레시피에서 착안한 제품이다. 및 당근을 손질하는데도 정성을 들이고, 고기는 육즙이 풍부하도록 제조 공정의 전처리 노하우를 살려. 스타일의 스프카레에서 착안한 레시피로 개발되었다. 이경규는 먼저 파, 당근 등 각종 채소를 손질해 끓는 물에 넣었다.

당근스프레시피

채소스프 레시피를 공개했다. 소고기는 굴소스와 전분을 넣어서 랩을 씌워 재워놓습니다.

오뚜기카레면 면발은 고급 카레우동 스타일 면 외관으로 국물 배임성, 식감을 향상시키고자 면의 폭과 두께를 넓게 개발했다. 채소스프에 따르면 무 무청 당근 표고버섯 우엉 등이 재료다. 카레 레시피로 만든 레토르트 카레다.

당근스프레시피 이번에 출시된 제품은 ‘비프카레’, ‘포크카레’, ‘치킨스프카레’ 등. 스타일의 스프카레에서 착안한 레시피로 개발됐다. 20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채소스프 레시피’라는 글과 함께 다수의 방송 캡처 사진이 게재됐다.

당근을 손질하는데도 정성을 들이고, 고기는 육즙이 풍부하도록 제조 공정의 전처리 노하우를 살려 식감과 감칠맛을 더욱 높였다. 가정식 카레와 같은 느낌을 살리기 위해 국내산 양파와 양배추 및 당근을 손질하는데도 정성을 들였다 스타일의 스프카레에서 착안한 레시피로 개발됐다.

민: 당근 알지~ 진짜 한동안 짜파구리 많이 먹었다. The더 건강한 이탈리안 통베이컨은 허브, 후추로 맛을 내는 이탈리아식 베이컨 ‘판체타’ 레시피를. 야채죽은 당근, 감자, 새송이버섯, 청경채, 양배추 5가지 야채를 함께 끓인 제품이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