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두유레시피

?두유 파스타 레시피 / Soy milk pasta recipe (ENG)

두유레시피

대신 두유를 써도 깍두기를 만들 수 있다. 황금레시피를 선보였다. 라이프스타일 마켓 만나몰이 두유, 두부, 견과를 활용한 견과 두유 국수 레시피를 선보였다.

무를 절일때 소금과 물엿을 함께 넣으면 농도가 진해져 삼투압 작용으로 인해 재료의 수분이 잘 빠질 뿐만 아니라 풍미를 더할 수 있다. 김부용이 사골 레시피를 공개했다. 새치흰머리에 도움이 되는 힐링 레시피는 검은콩 요리다.

두유레시피

  김부용은 "끓여 놓으면 아무도 모른다"면서 국물을 만들었다. 다이어트와 해독에 효과가 있는 두유로 만든 ‘쾌속 해독 두유’ 레시피가 공개됐다. 다음 호에는 항암이나 방사선 치료기간 동안 도움이 될 수 있는 치즈팬케이크와 두유 만드는 법을 휴롬 레시피로 소개합니다.

창조적인 레시피를 더한다. 해독주스를 더욱 색다르게 만들 수 있는 쾌속해독두유 레시피를 공개한다. ■ TOP1 ‘쾌속해독두유’ 먹으면서 10일 만에 독소를 빼는 ‘쾌속해독두유’ 만드는 방법이다.

두유레시피 주스레시피입니다. 8%, 온장고 음료꿀물, 캔커피, 두유, 한방드링크 7%, 컵라면 8% 증가한 것으로 집계됐다. 간단한 레시피뿐만 아니라 다이어트에도 탁월한 효과를 보이는 쾌속 해독 두유는 현대인들이 선호하는 음식 중 하나로 떠오르고 있다.

김부용의 레시피는 바로 사골라면에서 건진 수프였다. 그는 물이 끓기도 전에 라면에서 수프를 골라 내 4개를 쏟아 넣었고, 두유도 살짝 첨가해 눈길을 끌었다. 그 외 ‘베지밀 프렌치 토스트’, ‘두유 케이크’, ‘두유 샤브샤브’, ‘두유 파스타’ 등 두유를 활용한 테마별 레시피를 제공한다.

콩물, 파인애플 넣은 것에 천연 식초 1큰술을 넣는다. 제주콩100 두유를 2박스 이상 구입하면 한 박스를 추가로 증정하고, 제주삼다두유는 39% 할인된 가격포 800원에 판매하는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