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리조또레시피

초간단 치킨리조또 만들기(How to make a Chicken Risotto)

리조또레시피

매드포갈릭은 지난 6월 ‘뜨겁고 매혹적인 지중해를 맛보다’라 주제로. 쥬키니 리조또, 토마토 로제 까르보나라 등을 함께 출시한 바 있다. 리조또는 버터에 쌀을 살짝 볶은 뒤 육수를 부어 끓인 요리로 우리나라의 죽과 비슷하지만 쌀알의 씹히는 맛이 살아 있다. 클로렐라 건강식 중 집에서도 손쉽게 만들 수있는 레시피로 리조또 만드는 법을 소개한다.

전문 셰프들로 구성되어 있는 푸드스타팀에서 개발한 메뉴는 총 10가지로 비비고 삼계탕을 활용한 ‘누룽지 카레 삼계탕’, ‘삼계 크림 리조또’, ‘고구마 대파 닭곰탕 전골’ 등이다. 이탈리아 요리 ‘리조또’는 불린 쌀을 볶아 재료와 함께 서서히 끓이면서 만들어야 한다. 레이먼킴은 과거 방송된 KBS 2TV ‘해피투게더3’에서 봄나물을 이용한 스태미너 음식을 선보이며 야간 메뉴 등극에 성공했다.

리조또레시피

조리에 따라 불달 볶음면을 준비한다. 불닭볶음면에 밥과 치즈를 넣어 한 끼 식사로 훌륭한 ‘불닭 리조또’의 레시피는 간단하다. 건강하고 맛있는 파쌈보쌈과 생콩찌콩 레시피를 선보인 ‘똥깡아지들’ 팀과 전복 리조또와 닭고기 완자전을 선보인 ‘건축학 부부’ 팀, 총 2팀이 테팔 건강한 집밥상을 수상했다.

활용한 레시피를 발굴해 반시 홍보와 소비촉진을 위해 추진되는 행사다. 채소크림파스타와 우유리조또 레시피를 소개하고 참석자들이 직접 만들어 보고 시식하는 자리도 마련됐다.

리조또레시피 후기 이유식 아기 반찬, 닭고기단호박리조또 레시피 재료 : 쌀 40g, 닭가슴살 30g, 단호박 20g, 양파 10g, 분유 6g, 채소국물 400ml 우선 물에 쌀을 충분히 불리고, 삶은 닭가슴살과 단호박, 양파를 잘게 다진다. 오늘 소개할 레시피는 냉장고의 찬밥을 활용해 만들 수 있는 요리로 간단한 재료로 10분이면 완성할 수 있는 토마토 리조또이다. 저염레시피 연수회’를 운영하고 있다.

김치리조또를 추천해요. 조리방법이 간단해서 부담이 없고 맛이 자극적이지 않아 온가족이 맛있게 먹을 수 있어요"라며 ‘김치리조또’ 래시피를 공개했다. ▶주재료 양파, 베이컨, 양송이버섯, 우유, 치즈 ▶부재료 다진 마늘 매운 고추 후추 ▶요리시작 먼저 팬에 올리브유를 두르고 다진 마늘을 볶아 준다. 뿐만 아니라 건강하고 맛있는 파쌈보쌈과 생콩찌콩 레시피를 선보인 ‘똥깡아지들’ 팀과 전복 리조또와 닭고기 완자전을 선보인 ‘건축학 부부’ 팀, 총 2팀이 테팔 건강한 집밥상을 수상했다.

참나물 파스타의 가격은 11,500원이었으나, 사장님은 “1,000원 인하했다. 우유자조금 관계자는 “작년에 진행했던 우유요리교실이 좋은 반응을 얻어 올해 또 다시 행사를 마련했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